남자친구와 못싸우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와 못싸우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onders
·2년 전
저는 갈등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싸움을 좋아하지 않고 목소리가 커지는 거 자체를 안 좋아합니다. 현재 남자친구는 싸움이 필요할 때는 싸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문제상황이 있어도 차분하게 대화로 서로의 입장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바로 쏟아냅니다. 감정이 들어나요.. 그럼 전 갑자기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물론 저도 화를 낼수도 있고 화를 내보기도 했는데 무섭습니다.. 오히려 제 자신이 감당못하게 분출해버릴까봐요.. 저도 소리가 커지고 상대방도 소리가 커지면 머리가 터질것 같고 머리를 그냥 박아버리고 싶고... 모르겠어요 저도ㅠㅠ 곧 결혼을 생각중인데 이렇게 가깝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리지르고 싸우는 게 과연 정상적인 관계인지 모르겠습니다...
불안분노조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onbehappy
· 2년 전
원더님의 이러한 생각에 대해 공유를 하고 진지하게 얘기를 나눠보시는건 어떨까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분명 폭력성이 있을 거예요.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아요. 나중에 더 안 좋게 되기 전에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정리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nders (글쓴이)
· 2년 전
@laonbehappy 이야기 했는데 서로 싸우고 지지고 볶는게 사람 인생이라 항상 차분하게 대화만 할수는 없다고 하네요.. 근데 또 듣다보면 말은 되는데 그래도 전 평화가 좋은데... 욕심인거 같기도 해요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nders (글쓴이)
· 2년 전
@skfldbs111 저도 조금 내려놓고 현명하게 싸우는 법을 배워볼게요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