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이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고등학교|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짝사랑이 너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저는 양성애자, 정확히는 *** 플렉시블인 남자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지금 남녀 분반인 남녀공학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같은 반 친구를 좋아해요. 처음엔 제 이상형이라서 잘생겼다고만 생각했어요. 근데 반에서 자리를 바꾸고 그 친구가 제 앞자리에 앉게 됐는데 자리 바꾸고 유독 모둠활동을 많이 해서 그 친구와의 접점이 전보다 더 많아졌어요. 그러다보니 마음이 점점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그 이후부터 빠르게 마음이 커졌어요. 틈만나면 그 친구 생각하고, 꿈에서도 그 친구가 나와요. 근데 그 친구가 이성애자인 거 같아서 계속 좋아하기가 무서워요. 그래도제가 어디서 주워들은 말인데 세상에 완벽한 이성애자는 없다는 말만 믿고 그 친구를 좋아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즘은 혼자 망상을 해요. 주말동안 꿈에서 그 친구랑 사귀고 연인끼리 하는 애정행각을 하는 꿈을 꿨는데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에 학교 가자마자 그 친구가 절 쳐다보는 거에요. 그 꿈을 꾸고 난 뒤부터 저를 몇 번 쳐다보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저한테 말도 자주 걸고 제 어깨나 등도 만지고 한번은 장난으로 제 엉덩이도 때렸는데 그런 걸 저는 저를 좋아해서 하는 행동이라고 착각해요. 전 커밍아웃도 안 했는데 자꾸 그 친구에게 좋아하는 티를 내고 싶어요. 근데 막상 두려움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 할 걸 알고 가만히 있는 게 너무 답답해서 힘들어요. 그래서 원래 감정이 메말라서 눈물도 잘 안 나왔는데 짝사랑 때문에 눈물이 막 흘러요.
양성애자짝사랑고등학생10대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evafter
· 2년 전
마음을 눌러두면 분명 아픔이 되는 거 같아요. 근데 그 좋아하는 마음이 100이라고 한다면, 20~30정도 씩만 그 친구에게 주면서, 반응을 보는 건 어떨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년 전
@happyevafter 마음을 조금씩 주면서 반응을 보는 방법은 생각 못 했었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seul1003
· 2년 전
.. 너무 공감이 되는 게..ㅠㅠ 저도 좋아하는 여자애가 이성애자인데 자꾸 저한테 연애상담을 하더라구요.. 항상 안 좋게 끝나고 나서 역시 기댈 곳은 너밖에 없다고 고맙다고 하는데 차라리 그런 애들을 만날 바에는 기댈 수 있는 나를 만나 주지하는 생각도 엄청 들고요.. 결국 좋은 사랑하고 있더라고요..^!^ 눈물은 나오지만 저는 차라리 그 아이의 행복을 빌어주는 걸 택했답니다. 글쓴이 님께도 어서 그 아이가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