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민성대장증후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증후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과민성대장증후군
커피콩_레벨_아이콘zeah2e1
·4일 전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입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어보신 분들은 전부 알겠지만 저는 하루에 4회 이상 화장실을 들락날락하거나 배에서 가스가 차고 항상 소리가 나며 방귀도 자주 뀌고 냄새도 지독합니다 제가 남들에게 말하기도 꺼려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중2 여학생입니다 학생이다 보니까 서있는 시간보다 앉아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계속 조퇴하거나 결석을 하니까 선생님도 안 좋게 보시고 예전에 다니던 학원들도 저 때문에 학생 수가 줄어드니까 결국엔 제가 먼저 끊었습니다.. 이제는 반 아이들의 숨소리를 의식할 정도로 안 좋아지는 상황까지 갔습니다 애들이 코를 킁할때마다 저는 항상 제탓을 하며 엎드려서 자거나 보건실로 도망쳤습니다 이제는 반 아이들도 버틸 수 없는지 10분마다 여러명이서 화장실을 가겠다고 가위바위보까지 합니다 1교시가 되자마자 선풍기를 틀고 창문을 열어버립니다 뒷자리에 앉고 싶지만 제비뽑기 때문에 항상 맨 앞자리에 앉습니다. 자리에 매번 바뀔때마다 뒷자리 애들에게 미안함이 듭니다. 저번에도 제 뒷자리 여자애들이 여러명이서 “앞에서 냄새나 *** 하수구 청소하나?ㅋㅋ” 라는 말을 듣고 정말 울었습니다 이제는 한의원에서 한달에 10번 이상을 가며 100만원정도 쓰고 있지만 효과는 없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자퇴를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냄새과민성대장증후군자퇴심각함증후군과민성대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