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성향 여자친구의 관계 중 발언들로 인한 가치관 차이 대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S성향 여자친구의 관계 중 발언들로 인한 가치관 차이 대립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2일 전
교제 시작후 1개월 쯤 지나서 ***를 맺게 됐는데 교제 시작하고 나서 ***전부터 여자 친구와 성적 취향을 논하고는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가학적인 성향이고 관계를 할 때 이렇게 하는 걸 좋아하는데 해도 되겠냐고 상의도 해 봤고 대신에 여자친구가 저의 성적 취향도 반영해서 관계할 때 해주겠다 이런 이야기가 오고 갔기 때문에 어느정도 인지는 하고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가학적인 플레이를 하면서 소x*** ( 성기가 작은 걸 조롱하는 단어) 주제에 발로 괴롭혀 지니까 좋냐? 소x새x 주제에 성욕만 많***고 나 없었으면 성범죄자 되는 거 아니냐 등 .. 자꾸 성기 사이즈 관련해서 모욕 발언하면서 성적 플레이하는데 제가 그렇게 크진 않고 평균보다 작은 8~9cm인데 조금 작은 편에 속해서 이게 많이 컴플렉스거든요 그래서 순간 관계 끝나고 그 단어만 빼고 하면 안 되겠냐고 했지만 여자친구는 남자들도 가학적 플레이할 때 뭐 걸x(이성과 ***를 많이하는 여성을 비하하는 단어)x아, 창x아 좋냐등 모욕 단어를 쓰지 않냐? 그거랑 비슷한 거다 특별히 정말 그렇게 생각해서 말하는 의도는 아니라고 정말 여자친구를 창x라고 생각하니까 그렇게 말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이겠느냐? 그래서 제가 그럼 너 가슴 절벽이라고 욕하면서 초등학생이냐 등 의도 없어도 그런식으로 이야기해도 괜찮은 거냐? 라고 따져물었지만 응 괜찮다 의도가 어떤 지를 *** 성적 흥분을 고조***기 위해 단어를 그냥 선택해서 빈말이라도 내뱉는 건 신경 안 쓴다 애초에 이런 부류의 플레이들은 대부분 모욕적 발언이나,매우 선정적인 단어들을 골라쓰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신체적 컴플렉스를 언급하는 것 자체에 거리낌이 없다 나도 가슴작은 거 컴플렉스인데 신경 안쓰지 않냐? SM도 그렇고 다른 가학적 피가학적 성적 액티비티는 다 이렇게 하는 거다 이야기 하는데 저는 성기 사이즈로 욕하는 거만 안하면 좋겠다 라는 이야기고 , 여자친구는 자기는 그렇게 이야기 해야 성적 흥분도가 최고조가 된다. 입장입니다 그리고 자기는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거고 애초에 뭐 정말 너가 성기가 작아서 내가 싫었으면 ***도 안한다 그런 의도도 아니고 단지 흥분도를 상승***기 위해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뿐이다 이런식으로만 이야기 하는데 대신에 너가 코스프레를 원하든, *** ***든 이해해 주고 합의된 선에서 안전한 방법으로 웬만한 성적 취향은 반영해줄 수 있다라는 입장입니다 대변을 먹이는 플레이라던가 그런 비상식적이고 신체적 위험이 발생될 수 있는 행위들은 제외하고요. 그런데 잘모르겠습니다 의견 차이가 좁혀지지 않아요 첫 관계 이후 서먹해진 느낌이고, 1주정도 지났는데 의견 차이를 어떻게하면 좁힐 수 있을까요? 좁히지 못 한다면 제가 어떤 방식을 취할 수 있을까요? 여자친구의 논리가 틀린 게 아니긴한데... 역으로 저도 여자친구의 성적 취향을 존중하고 다 따라줬으니 여자친구도 저의 성적 취향을 존중하고 최대한 해보겠다라는 입장이라 틀린 말도 아니고 그냥 스타일의 차이인가 싶기도 한데.. 왜 이렇게 기분이 안 좋을까요? 평소에 성기가 작은게 좀 마음에 걸렸었는데 지금까지 여자를 사귀면서 한 번도 못 들어보기도 했고 그건 여자친구들의 배려일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성기가 작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는 여자친구를 만나니까 당황했던 것인가.. 형님들 누님들이라면 어떻게 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11일 전
마카님 서로 가치관과 기준이 그정도로 안맞으면 사실상 헤어지는게 맞습니다. 누가 맞냐 틀리냐는 솔직히 둘다 이해는 가요. 여친은 성향자쪽 마인드에다 좀 가부장적인 남자같은 세고 쿨하고 도파민계열인데 너도 그래도 상관없다이러니 뭐라할수 없고 일반인입장에선 여친분입장이 논리가 안맞진않으나 과하고 기분은 나쁘니 이러지도 저라지도 못하겠다싶은거죠. 애초에 한달 사귀고 저러는거자체가 마카님이 학교나 동네모임나 좀 공적인 자리보단 앱이나 좀 가볍게 보는 자리에서 알게되 시작된건가싶은데(아니고서야 저리 자기 성향을 쉽게 확 드러낸다? 사회인은 쉽지않죠..그럴일이) 애초에 만난장소도 문제였을거고 마카님이 공적이게 격식갖춰 만나거나 좀더 동네 서로알만하게 시작하거나 정 그런게 아님 거리감을 줌 두면서 선긋고 아니면 헤어질생각을 하셔야하는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기준을 가진상대와 대화를 해보려는게 트러블과 스트레스의 원인이라봐요. 아마 연애를 많이 해보시진않았고 저런 여친타입은 첨이라 더 당황하시고 그래도 사랑하니까 대화로 타협이 되지않을까싶겠지만 자기중심적인게 강한분들은 타협이 잘안됩니다. 자기를 따라주는걸 좋아하지 맞춰가거나 자기의견을 조금이라도 굽히면 되게 큰일나고 불쾌한일인줄아는 그런 인간들도 꽤 많아요. 그게 나르성향인거고 그게 강할수록 성격장애수준의 나르인거고요. 그러니 여친분의 얼핏들음 그럴싸한 궤변에 지셔서 힘들어하시기보다 이제까지 구 여친분들의 배려와 행동들을 돌이켜보시면서 현 여친분은 그냥 그분취향맞는 성향자찾아가시라하고(여친분이 예시든 남자들도 그래요. 모든남자들이 그럴까요? 그러는 막나가는설정,관계하는걸 좋아하는사람도 있지만 그들도 룰도 선도 있을거고 다른분들중 평범히하시는분들도 많고 그런건데 자기주장을 위해 극적인 케이스를 뒷바탕으로 쓰는게 성격이 강한편인분이라; 차라리 남자가 막나가서 화나서 미러링조롱의 의도면 원래성향은 그정도가 아닌데 빡쳐서,정떨어져 저렇구나할텐데 저게 디폴트면 일반적으로 빡센거고 성향자인거죠) 마카님께선 이제까지 맞았던성향, 외모,가치관을 되짚어보시고 새로운 인연 찾아가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