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너무 버거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다 너무 버거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박귀벌레
·한 달 전
진짜 죽고싶단 생각밖에 안드는데 자꾸 부모님은 공부해라 뭐해라, 진짜로 죽기 전까진 힘들어서 죽겠다는 말 안믿는다, 너가 뭐가 힘드냐 이런 말씀만 하세요. 학교 수행이랑 시험은 엄청 어려워서 준비를 무조건 해야되는데 못하겠어요. 그냥 백지로 내면 정말 큰일날까요? 꼭 대학을 가야할까요.. 힘든게 정상이라면서 막상 힘들다고 위로 좀 해달라 조금만 말하면 전 힘든게 아니래요. 뭐 어떡하라는거야 하.... 어떤게 잘사는거죠.. 이제 살 의지조차 사라지는데 그게 무슨 소용일까요... 그냥 다 포기하고싶어요..
사춘기시험조언자기혐오부모님불안우울학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udyhate
· 한 달 전
하.. 진짜 공감. 제 닉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공부 싫어하거든요? 근데 저한테 올백 기대하는 사람만 6명이라 어쩔 수 없이 살고 어쩔 수 없이 공부해요. 죽고 싶다 그러면 죽을 용기도 없으면서 왜 그러냔 말만 돌아오고요. 진짜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박귀벌레 (글쓴이)
· 한 달 전
@studyhate 하시는게 정말 대단합니다...전 백지낼 생각으로 안했어요..ㅎㅎ... 화이팅입니다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