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8세 진로고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대학원|경영학]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만38세 진로고민
커피콩_레벨_아이콘양꽃드레
·한 달 전
남편은 가전제품연구원이고 저는 결혼하고 전기관련 공무사무원 2년 했어요 이직도 했고 남편이 전문학사라 학은제로 경영학 4년학사 제가 도와주고 있어요 남편이 자기랑 같은 길 가자했고 저랑 경영대학원 같이 다니기로 했어요 CS강사 워크넷에 알아보니 채용이 없더라구요 저는 통신 산업기사도 있고 고민하다가 직업개발강사하면 어떻겠냐고 남편에게 물었더니 전자쪽으로 천재성이 없으면 학생들에게 능멸 당한다고 하지말라고 하네요 결국은 남편 따라가기로 했죠 남편 믿어도 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진로에 대한 고민이 정말 깊으신 것 같아요. 남편과 함께 경영대학원에 다니기로 한 결정은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멋진 선택인 것 같아요. 하지만 자신의 길도 소중하니,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꿈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