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원나잇
커피콩_레벨_아이콘xaviee
·한 달 전
너무 외로운데 애인이 없어서 학교 에타로 사람을 만나 딱 한 번 해봤습니다. 근데 제가 너무 긴장하고 잘 하지도 못해서 주로 상대가 저에게 맞춰주고 알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당시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집 올 때부터 현타가 오고 제가 한 행동들이 너무 수치스럽고 부끄럽더라고요. 그 후 상대에게 오늘 학교 오냐, 연락 부담이면 안 하겠다는 식으로 연락도 오고 그랬는데 답장 대충하다가 자퇴했다고 말하고 차단했어요. 그렇게 연락할 당시에는 너무 그 날의 기억을 지우고 싶고 기억을 떠올릴 때마다 머리를 때린다거나 저도 모르게 욕을 하는 등 평소에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하는 행동들을 과하게 하고 있어서 나름 최선의? 방식이었어요. 그렇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어리석고 마냥 회피하는 게 뭔가 적절하지 않은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건을 통해 제 자신의 성격이나 어리석음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상대가 속으로 얜 뭐하는 애지? 황당하거나 시간 낭비를 했다, 혹은 저를 향한 욕을 하고 있을까봐 너무 불안합니다. 같은 학교니까 언제 마주칠지 몰라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그 사람에게 사과를 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최대한 그 기억을 떠올리지 않는 방향으로 가는 게 나을까요.... 모르겠습니다ㅜ
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행반불멍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솔직하게 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적으신 것처럼요. 사과할 일은 아닙니다. 상대방도 원해서 가진 시간이니까요. 그리고 정말 나쁜 사람이면 모르는데 대부분 막 말하고 다니진 않아요. 선생님이 만난 분은 대화를 나눴을 때 그럴 거 같은 사람이었나요? 회피하지 마시고 대화를 해보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불안에 떠는 것보단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앞으로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자책하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co7
· 한 달 전
망상수준으로 갈 불안장애네요 병원가보는걸 추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xaviee (글쓴이)
· 한 달 전
@chico7 불안의 정도가 심한 편일까요...? 몇 달 전에 정신과에서 불안 장애 진단을 받긴 했어서 궁금합니다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co7
· 한 달 전
@xaviee 이미 불안장애를 장기간 치료하지 않은것 같은데 맞나요?망상초기단계인듯해요 약먹으면 치료되니 너무 걱정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selkuit
· 한 달 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