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자꾸 다른데로 가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자꾸 다른데로 가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j1102
·13일 전
전 중학생인데 원래 제 생각이나 마음을 잘 얘기하지 않아요. 근데 초5때쯤 부터 좀..'내가 왜 살아야하지?', '내가 뭘 위해 살고있는걸까..?', '뭐하러 살지?', '나 하나 없어도 아무도 모를걸?', '이 세상에 날 사랑하는 사람은 없어', '내가 사라지면 더 나을거야'와 같은 생각을 자꾸 하고 있어요. 지금은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았는데 작년에 학교에서 설문조사하는게 있었는데 거기서...죽고싶다는 질문에 '예'라고 답했어요. 그래서 상담을 하게 됬었는데 그땐 무서워서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그냥 공부가 힘들다고, 그래서 죽고싶었다고 얘기했어요. 어느정도는 공부때문도 있지만 어떨땐 '내가 왜 살아야하지?' 라는 생각을 계속 해요. 최근엔 안그랬는데 갑자기 또 죽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제 중간고사가 10일정도 남았는데 또 거기서 점수가 안나오면 제 자신이 너무 비참해 보이고, '이럴거면 왜 사나?' 라는 생각을 자꾸 하더라고요. 그냥 왜 살아야하는지 모르겠고, 더 이상 살고싶지 않아요. 약간 강박감 있는것 같고, 벌써 삶이 힘들어요. 어떨땐 '그냥 나혼자만 없어지면 되' 나 '그냥 다 사라지면 좋겠다' 는 생각도 해요. 그리고 제 상태가 어떤지도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쥬시Adina
· 13일 전
저랑 비슷하시군요..저도 시험이 대략 10일 남았는데 우울감에 휩싸여있는 제가 너무 혐오스럽습니다 같이 힘내요 얼마나 힘드실지 감이 안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