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자 만나도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남자 만나도 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6일 전
친구한테 남자를 소개 받았습니다. 저보다 4살어린 연하 입니다. 저는 26이고 그남성은 22살입니다. 남자분은 군대도 아직 안갔고 대학 졸업후 직업이 없는 상태입니다. 얼떨결에 그분과 카톡을 하게 되었는데 기분 안좋은 말을 하네요. 처음에는 카톡으로 인사하면서 나이,고향,취미등을 물어보고 잘 끝났습니다. 그다음날 부터 너무 앞서나가면서 저한테 기분 안좋은 말을 하더라구요. 그분과 다음주 목요일에 정식으로 만나기로 했는데 자기가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손을 가만이 못두는데 손을 잡아 줄수 있냐고 물어 보고면서 그분이 차가 없고 저도 차가 없어서 제가 그남자가 계신 곳으로 간다고 하니까 어~~~머 심쿵 이러면서 제가 하는말 하나하나 설렘다고 심쿵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톡할때 마다 애교 썩은 말투로 뭐행, 밥먹었엉,자잘용 이런식으로 ㅇ을 부쳐서 카톡을 하더라고요. 그렇게 카톡을 하다가 저한테 스킨십 어디까지 허용하는지 물어보면서 나는 손만 잡아 봤다고 하면서 자기는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인지 싫어하는 편인지 모르겠다고 하면서 저보고 좋아하는 스킨십 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이분이 성인이 되고나서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적이 없어서 대화할때 어떻게 대화를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해서 이해하려고 했는데 이건 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분 만나도 될까요?
어지러움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ce
· 16일 전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답 드릴께요. 아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nmin1015
· 16일 전
작성자님이 듣기에 기분이 안좋으면 서로 안맞는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16일 전
@wonmin1015 이게 정답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15일 전
남녀차이가 없다해도 아뇨. 있어요. 22살의 남자라면 거의 중고딩과 비슷한 수준이라 자극적인거에 환장하고 미래에 대한 생각은 아직 정리되지 않았고 급하게 행동하다 망하고 여자를 어떻게 다뤄야할지 모르는데 그게 또 순진하고 귀여운느낌도 아니고 밝히는데 바보같고 스킨쉽부분에 엄청 관심많은? 그런경우가 많아요. 근데 보면서 저건 귀엽지않나..? 동생이라고 친다면 싶은 부분들도 보이는거같은데 마카님이 상대를 동생,연하다란걸 확실히 인지하고 받아드린것이 아닌거 같아요. 어설프고 급발진적인게 귀엽다고 가르치며 연애할맘이 들면 사귀시고 아니라면 굳이..? 지금 상대 남성 이라면서 존칭과 딱 성인남성으로 대하는데 마카님..22에 군대도 안간 분이면 그냥 남동생을 사겨보자란 맘으로 봐야지. 성인남성이라 생각하면 행동 하나하나에 실망하고 과하다싶고 왜저러나싶고 좀 창피하고 그럴거예요. 또 4살이란게 큰 나이차는 아닐수 있으나 정신연령과 상황에 대한 생각차이는 생각보다 클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잉잉잉잉잉잉잉츄
· 15일 전
35살 언니가 말하는데 사람자체가 불안정하면 연애도 불안정합니다 이미 이런걸로 걱정을 하고 있는 건 이걸로 계속 문제가 될거란 소리입니다 나이를 다 떠나서 사람대 사람으로 보세요 어린 나이니 가볍게 연애를 하고 감정소모할것인지 그 시간에 나에게 더 가치있는 투자를 할것인지 본인이 기준이 있어야 할듯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윤재몽이
· 15일 전
22이면 애기잖아. 사회초년생. 모든부분에 다 불안정하고 불확실한 시기지. 만나보고 그래도 아니다 싶음 헤어져.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윤재몽이
· 15일 전
세상은 넓고 남자는 많아.. 정상적인 남자가 많지않다는게 팩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