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포기하고 독립하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대학포기하고 독립하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9일 전
현재 대2인데 엄마 때문에 독립하려구요.. 폭력과 통제, 폭언, 통금, 분조장 등.. 오늘도 잠깐 산책하다가 전화와서 지금 어디냐? 누구랑 있냐? 혼자있다니까 거짓말하지 마라, 남친이랑 라면 먹는걸 누가 보고 엄마한테 보고를 했어요. 그새끼그거 안되겠네, 저보고 시간을 다른쪽에 허비를 하는데 휴학처리하자 하고..;; 그 친구만 그런게 아니라 저의 연애 자체를 파괴시키고 니가 상처받는다, 사귀지 마라 이러면서 돈 많은 집에 시집가라하고. 그 친구랑 완전히 정리하지 않으면 휴학하든 퇴학하든 해도 된대요. -> 휴학하든 퇴학하든 그 친구랑 정리를 해야한다 이 말이죠. 이제 곧 군대가는 남친이 생활비랑 월세를 같이 내주겠다고 하는데 솔직히 독립하려면 모아둔 월세랑 보증금 낼 정도는 있어서 바로 가면 됩니다. 그치만 대학도 포기하고 공무원 준비하려니까 정말 억울하네요.
가족통제월세퇴학대학보증금독립포기화병분노조절장애우울부모님연애스트레스수면휴학호흡나르시시스트불안대학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nab3g00d
· 18일 전
어머니께서 너무 가혹하게 말하시는 편이신것 같아요.. 원래 가족은 서로를 지지해주고 존중해줘야 하는데..;;답답하고 힘드시겠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소88
· 16일 전
대학생이면 연애 할 나이인데 왜 통제를 하죠? 좋은 인연 만나라면서 사람 보는 눈도 길러주고 격려하기도 바쁜데 통제를 하면 나쁜 부모 맞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페회원1
· 16일 전
어차피 2년 후면 대학 졸업이고 그게 그리 긴 시간도 아니고 남친도 어차피 군대가는데 걍 쫌만 더 참고 대학은 졸업하고 독립하세요. 나중에 크게 후회할 수도 있어요! 걍 엄마고 남친이고 뭐고 님 미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