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우울증인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시 우울증인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lastwaltz
·22일 전
재작년에 끝났다고 생각했었는데 오산이었네..ㅎㅎ 그동안 행복하다고 느낀 적은 없어도 밝고 사교적이게 행동했었는데.... 내가 여태껏 한 노력들은 뭐가 되는 거지? 안 그래도 지금 시험기간인데 왜 하필 왜 지금이냐고 왜 지금 당장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싶은 기분이야 누군가랑 얘기하고 싶은데 사실 사적인 얘기나 감정호소같은 거 진짜 안 해서 할 사람도 없어 나 너무 외롭고 우울해 살려줘 울고싶어 내 옆에 아무도 없는 것만 같아 그나마 한 친구가 내 내면을 조금 눈치채준 것 같은데 물론 내가 그러면 안되는 건 알지만 살짝 흘리기도 했지만 근데 걔한테도 못말하겠어 나 진짜 너무 우울해 우울하고 우울해 친구들이 부러워 걔네는 이런 얘기 아무렇지도 않게 하잖아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나 진짜 이해가 안돼 모르겠어 나한테 조금이라도 표현하라ㅏ고 했는ㄴ데 그거 어떻게 하냐고 제발 나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하면 내가 불행해질 것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v
· 22일 전
여기에 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아이리에
· 21일 전
저도 조금 괜찮다고 생각한순간 다 무너지더라고요 힘들면 여기에 풀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twaltz (글쓴이)
· 21일 전
@아이리에 전에도 가끔 와서 풀었었는데 아무래도 다 모르는 사람이고 온라인이라 그런지 별로 큰 도움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치만 그 이상을 바라는 건 주제넘는 짓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