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잘못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롬아롬
·한 달 전
지난 2주동안 처음으로 정신과 진료를 봤습니다. 원장님께서는 항우울제를 처방해주셨고요.. 근데 그 약을 먹은 뒤로 사람이 전에 없던 충동적인 사고가 생겨서 약물로 극단적 시도를 하기도하고 ...손발이 막 떨리는 등 부작용이 심했어요..이건 정말 착각이 아니다싶을정도로 심했고, 오히려 약처방 전보다 더 심해진 상황이었죠..이걸 정신과 원장님께 말해드리니깐 이 약은 학회에서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개발된 약이고, 충동적인 사고가 생기는건 그냥 너 문제다. 이렇게 반말로 하시더라구요...ㅋㅋ 제가 정신과는 처음이지만 이게 맞나 싶네요...제가 느낀건 전혀 착각이 아니였는데 말이죠..정말 제가 문제인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맘 속 이야기가 많으셨군요. 털어내신 마카님의 더나은 하루 기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한 달 전
다른병원으로 바로 옮기시길바래요. 일단 거기 처방전을 끊고서 그걸갖고 다른병원에가서 이런증상들이 있었다고 언급해보세요. 그리고 저도 정신과 다니는입장이고 약의 부작용(전 현기증, 메쓰꺼움, 멍해짐)이 있었고 말하니 약을 바꿔주셨고 약을 처방받을시에 가장 약하게 처방을 받고있어요. 근데 거기 원장이란분은 부작용인정안하고 그런식으로 나오는걸 보면 거긴 아니예요. 다른곳 가보세요. 그리고 사실 저는 약에 의존하지도 전문가에 의존하지도 않는 1인인데 그 이유는 결국 내삶은 내가 구원하며 나머지는 부가적이라 여겨서거든요. 진단,평가,조언은 들을수 있으나 실천은 내가 하는거니까요. 일단 다른병원가시 거기서 그런증상들있다 언급하시고 약에 너무 의지하진마세요. 사람마다 약이 과하게 작용할수도 있고 마카님은 그런케이스로 보이니 더더욱 스스로를 믿었으면 좋겠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imi
· 한 달 전
약이 정상이더라도 병원을 옮기시는 게..저도 토하거나 부작용이 많아서 처음엔 갈 때마다 말씀드렸는데 방법은 많다고 그때마다 바꿔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