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중학생..힘들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들려줄게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중학생이 된 한학생입니다. 중학교를 다니게 되면서 설렘과 기대로 부푼 제 가슴을 품고 들뜬마음으로 중학교 생활을 했는데 너무 힘드네요 중학생이 되면서 부모님이 학업적으로 기대를 하시면서 집에서는 공부 얘기 밖에 안하고 학교에서는 제대로 된 친구 하나 사귀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초등학교 6학년 때 단짝에게 괴롭힘을 당한 뒤에 마음 놓고 친구를 사귀지 못하겠습니다 이미 무리를 짓고 친한애들끼리 다니는 친구들 저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합니다 6학년 때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최대한 조용히 지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연기를 잘합니다 웃는것도 잘하죠 힘들어도 지쳐도 재미없어도 즐거운척 웃습니다 근데 너무 지치네요 집에서 우는 날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제 초등학교 친구를 오랜만에 식당에서 만나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동생이 안된다고 짜증내는 바람에 아빠한테 욕도 많이 먹었습니다 동생이랑 밥먹지 않고 친구들이랑 먹으려고 한다고요 제 유일한 친구들이랑 얘기도 하고 기대고싶었는데 그것도 안되네요 저 지금 되게 지치고 힘든데 얘기할 사람이 없습니다 위로가 너무 받고 싶습니다 '괜찮아'라는 얘기가 너무 듣고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푸치노08
· 한 달 전
괜찮아요, 저도 지금 중학생인데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쭉 연기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굳이 기분안좋게해서 좋을거 없으니깐. 근데 시간이 지나니깐 알게되더러고요. 연기하며 만나던 친구들은 나를 친구로 생각 안하는구나. 그레서 이제는 진짜만 보여줍니다. 당신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런걸로 슬퍼하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푸치노08
· 한 달 전
슬플땐 노래를 들어보는거 어때요? 오로라 (AURORA) A Different Kind Of Hu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