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절 시도때도 없이 만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버지가 절 시도때도 없이 만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urowhale
·한 달 전
.. 고2 여학생입니다. 평소 폭력적이고 욕을 하시는 아버지와 같이 살고 있습니다. 집안관계가 복잡하여 자세한 건 생략하고 현재 같이 살고 있는 아버지는 새아버지입니다. 회사나 친척들에게는 세상 좋은 아버지로 인상을 남기고 있는 제 아버지는 어릴 때부터 절 만지는 것을 좋아하셨습니다. 어릴때는 별로 크게 인지를 못했는데 제가 중학생이 될 무렵 만지는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뒤에 와서 가슴쪽을 끌어안거나 억지로 뽀뽀를 하려고 하고 갑자기 바지를 걷고는 다리를 만지거나 엉덩이를 만지고 때리는 등..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거부하거나 싫은 표현을 하면 험한 말과 함께 폭력이 시작됩니다. … 그냥 제가 참아야하는걸까요. 이게 성폭행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습니다. 중요부위 제외 다른 곳은 모두 만지니 성폭행이 인정되는지도 모르겠고 인정된다고 하더라도 신고할 생각은 없습니다. … 그랬다간 정말 죽을 거 같으니까. 그냥.. 요새 아버지가 만질 때면 이유 모를 역겨움이 몰려오고 이는 대인기피증으로 번진 거 같습니다. 남자를 보면 자동으로 몸이 움츠러들고 누군가 저에게 손을 대면 굉장히 놀랍니다. 제가 과민반응인걸까요.. 아버지 말로는 부녀관계인데 왜 안되냐고 저에게 얘기를 합니다. 자신의 친구들은 더한 것도 하는데 저는 왜이러냐고 욕을 하기도 합니다. .. 어머님은 상황을 알고 있으나 침묵하는 쪽입니다. 이게 맞는걸까요.. 요새 여러 일이 겹쳐 허구한 날 자해만 하는데 강도가 점점 세져요. 그냥..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트라우마호흡곤란불안신체증상충동_폭력어지러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gacious
· 한 달 전
진짜 인간같지도않은 사람때문에 받지않아도 될 아픔과 스트레스를 받고계시네요.. 진짜 힘들고 화나시겠어요 쓰니님이 잘못하신건 하나도없는데 모든상황이 쓰니님을 죄인으로만드는 느낌을 받고계실것같아요 너무 힘드실것같아요..쓰니님은 잘못없어요 절대..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ll
· 한 달 전
강제 성추행 입니다 성폭력의 범주에 들어갑니다. 강제추행의 경우는 5년 이상 징역을 처합니다 친구는 더 심한 짓을 했다는 아버지의 말은 거짓말일 겁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절대로 자식에게 그러지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지켜야할 의무가 있는 자식을 때리거나 심지어 강제추행하지도 않습니다. 본인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저 아버지가 범죄자인 것입니다 세상은 아버지가 한 행동을 정상으로 보지않습니다. 경찰에 신고하지 않는이유가 보복때문이러고 하셨습니다 신고 후 보복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생을 범죄에 고생받았을 어린 학생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절대로 당신 잘못이 아닙니다 자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행동해야 할 부모가 이러한 짓을 했다는 것이 매우 화가 납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의논하고 싶다면 여성긴급전화 1366에 전화 해주세요 더욱 자세히 얘기해 드릴 겁니다 그리고 경찰에 신고해 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프리Hug
· 한 달 전
글쓴이는 지금 아버지를 새아버지라고 생각하시나요 ? 아니면 진짜 아버지 처럼 생각하시나요? 본인이 지금 아버지를 새아버지로 생각하고 그렇게 단정 지었다면 성폭행 성추행이 맞습니다. 새아버지도 본인을 딸이라고 생각하고 있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럼 그냥 성인남자 와 여고생 사이 일뿐입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쿠션베게
· 8일 전
엄마가 진짜 뭐하는사람인지.. 자기 안당하면 그만인가..일단 욕하는것부터 신고감인데 어떻게 딸한테 그러는지.. 전 신고했으면 좋겠습니다..ㅜ 아무리 아빠라도 때리고 욕하고 성추행까지 하면 거의 남남보다 못한사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