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이야기가 너무 안통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랑 이야기가 너무 안통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모니드엔
·한 달 전
저는 중2,오빠는 고3 인데요.지난 몇년까지 지금까지 아빠는 맨날 집에 들어와 오빠하고 저에게 지적합니다 이것을 당연한 일 일수있고 그럴수있는데 아빠가 자기가 사라지면 됀다,너희들때문에 내 꿈도 적고 밑에서 노동하고있다.너희들이 안바뀌여서 나도 이리 대하는거다.나도 이러지 않았다의 자기와 가족에게 상처를 주는 말까지 부담없이 계속 뱉으니 저는 그점이 제일 맘에 담아두었습니다.계속 이 지적을 받으면서 저에 대한 의심까지 하고 내가없었으면 아빠는 꿈을 이룰수있었을까 생각해요 아빤 제말이 논리적이지 읺다는데 오늘 아빠랑 싸웠는데 저는 어떻게든 아빠 기분 상하고 슬프게하지않으려고 말하지만 저는 이야길 잘 못하니 아빠는 저를 못마땅하는것같아요. 그래서 아빠는 제가 아빠만 고치면된다 라고 들려나봐요. 마음속으론 아빠에게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현실은 머리가 새하얘져 맨날 이야기의 끝은 매번 맘에 들지도 않은 상처를 서로 주고 자기갈길가요..이러는.나도 내가 미워요.아빠는 나때문에 인생이 망가졌고 저는 10년동안 말을 듣지를 않아 이렇게되어버린 아빠.지금이서라도 가족관계를 바꾸고싶었는데..저는 틀렸나봅니다..아빠는 참 현명하고 지식과 지혜가 매우 풍부하지만..요즘 일로 인하여 피곤해서 그런지 무슨 이야기만 해도 쉽게 발끈하고 소리지르거나 자기를 욕하는거라고 착각해요.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저에게 이런 감정도 없었으면 좋겠어요..그럼 이런 감정도 고민이 없으니까..그냥 왜이렇게 됬는지모르겠어요..누구든지 좋으니 격려든 악플이든 상관없으니 제이야기만 들어주세요.
가족상담부모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아빠와의 의사소통이 어려운 건 어렵고 속상한 일이에요. 하지만 서로에게 이해하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