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안하는 여친 연락하게 하려면 어떡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락 안하는 여친 연락하게 하려면 어떡할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dSets
·한 달 전
1년정도 사귀고 있는 여친이 있습니다. 사정상 서로 자주 만나진 못하고 평소에 카톡을 보내면 2~3일 후에 답장이 한번 왔다가 안오고 전화를 걸면 그냥 끊어버린 후 아무 답장이 없을때도 있습니다. 왜 연락이 늦냐고 하면 바빴다고만 합니다. 그래도 어쩌다 길게 얘기해보면 저를 좋아하는건 아직 있는거같기도 합니다. 하도 연락이 뜸하니까 얘가 질려버리는건 아닌지 내가 안좋아진건 아닌지 불안하고 평소에 연락좀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나 지금도 사랑하냐 물어보면 그렇다고 대답할것인데 거짓말인지 알 수도 없고, 연락하라고 압박을 넣으면 더 관계가 안좋아진대서 그렇게 하지도 못하고 저는 그냥 답장을 기다리는 편인데 여친이 연락을 자주 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여친이 좋아하는 마음이 식어버려서 그런지, 그냥 그 친구의 습관이 그런건지 궁금하고 불안해요.
연애고민불안연애상담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토리토리밤도톨이
· 한 달 전
사랑하냐고 물어보는 것보다 작성자님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 건 어떠실까요? 제가 읽었을 땐 작성자님은 여자친구의 뜸한 연락문제로 인해 서운함을 느껴 그게 더 나아가 나를 사랑하는지조차 잘 모르겠다고 생각되시는 것같아요. 한번 솔직히 자주 보지도 못하는데 아닌데 연락 2~3일에 한번 씩 연락하니 너무 서운하다 이렇게 털어놓고 긴 대화를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혹시나 헤어질까 겁이나 아무것도 안하시면 지금 관계가 지속될 수 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