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할게!! 모두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응원할게!! 모두를
커피콩_레벨_아이콘모두를응원할날이오길
·2달 전
"죽고 싶다, ㅈㅅ하고 싶다, 이 세상에 없었으면 좋겠다..."등등.. 왜 우리는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생각했을까? 얼마나 힘들었으면.. 힘든 마음에 죽고 싶다는 말을 했으니 너무나 힘든 삶을 살았나보다. 나도 그 마음을 이해할 정도로 힘들었나봐. 죽고 싶지만 죽고 나면 너무 허무해질거 같은 마음 정말로 죽으면 끝일까..? 혹시 모르잖아? 너에게 멋지고 좋은 일이 일어날지. 그러니 너무 그런 부정적인말들은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어! 넌 행복할 권리가 있어. 누가 뭐래도 너는 대단한 사람야! 학원, 회사, 그리고 이 세상에서도 열심히 다니고 살아줬잖아! 지금까지도. 그러니 나는 너가 행복할때까지 응원할게. 꼭 힘내길 바랄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렇게늘
· 2달 전
화이팅^ㅁ^/
커피콩_레벨_아이콘
파타야500938
· 2달 전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1oud0
· 2달 전
죽으면 그 후의 세상이 있다면..죽은 후를 알 수 엤으면 죽을텐데,, 모루니꺼 계속 망설이지..그 후에 이승에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궁근하고 또 죽은걸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whale
· 한 달 전
나 얼마 전까지 부정적인 생각은 안하려고 노력했고, 혼자서는 마음 컨트롤이 가능했는데.. 타인에게서 상처받고 나서 그날 밤에 갑자기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수동적 자살사고라 자해X) 외부 자극 요인에 대처하는 게 참 쉽지 않은 거 같아. 그래서 죽고 싶다는 분들께 함부로 조언을 못하겠어 그저 묵묵히 곁을 지켜드리고플 뿐... 삶은 물론 살아봐야 아는 거고, 조금만 더 참으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걸 알지만, 우리는 모두가 환경이 다르고, 한참 그 절망의 터널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게 너무 멀게 느껴진다는 걸 알거든... 사실 말로만 응원은 너무 허망해. 그래서 나는 시에서 하는 자조모임에 나가보려고 해. 여기 마카분들도 조금씩 그런 기회를 붙잡으면 좋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행복해질 수 있을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blossom22
· 한 달 전
모두님 또한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잘 이겨내서 당당한 삶을 사시길 응원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꿈two777
· 한 달 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