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파트너가 있었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섹스파트너가 있었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tt1111
·2달 전
무슨 말이 듣고 싶어서 여기 어플을 깔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스트레스는 생겨도 뭐든지 많은 고민들과 생각들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금방 훌훌 털어 버리고 잘살아가는편 입니다. 많이 검색해보고 찾아도 봤습니다 제가 헤어지는 마음을 굳게 먹으려고 어플에 질문을 하는걸까요? 정말 사랑하고 있고 결혼생각도 있습니다. 지금 이 사실을 알게된지 두달이 지났습니다 정말 빠듯하게 일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일 하면서도 집에 누워 있을때도 내가 너무 사랑한 사람이 그런 행동들을 했다는게 상상이 안 가고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물론 사귀기 전이라고 생각하면 잠깐 마음이 괜찮지만 그래도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저와 같은 경험이 있으셨던 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결혼에 성공 하셨나요? 아니면 결국 정리 하셨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rdly
· 2달 전
머리가 참 복잡하실것 같아요.... 긍정적으로 보자면 그만큼 작성자님을 믿으니 그런 이야기까지 꺼냈을것이고.. 부정적으로 보자면 또 한없이 부정적일수 있는 얘기네요 결국엔 작성자님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관계를 가진다는게 사실 연애만 해도 성인이라면 누구에게나 가능한 일인데 그런 감정의 교류가 없는상태에서도 그랬다면 일단 저는 이해를 못할것 같아요 아무리 과거라도 결혼해서 살다가 트러블이 날때도 계속 생각이 날것만 같아요.. 피해망상적인 상상이겠지만요 사람이다보니 그럴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예 그냥 몰랐으면 몰라도 참 어려운일인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tt1111 (글쓴이)
· 2달 전
@lordl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