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학폭위갈수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거는 학폭위갈수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데스파시또
·2달 전
제가 오해를 받아 다른 아이들이 제 뒷담을 하고 다닙니다,, 제 앞뒤로 제 욕을 나누고, 제 뒤에서 저 들리라고 욕을합니다. 몰랐어요 이렇게 힘든지. 매일 매시간마다 가해자들 생각이 떠오르고 잠도 못 이뤄요. 다른아이들이 좀 일진이라서 저는 그냥 듣고만 있어요. 녹음도 대화를 해야 할수있다더라고요.. 그럼 전 앞뒤로 제 욕을 나누는데 뭘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학폭위도 열고싶은데 너무 힘들까봐 걱정이기도 하고 그냥 빨리 끝내고싶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피해의식가해자학폭학교폭력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심한상자
· 한 달 전
학폭위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요.. 마카님이 부모님께 알리고나서 인터넷을 참고해 마카님의 상황에서 가장나은 해결책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 항상 응원할게요, 좋은밤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자책하는사람
· 한 달 전
거의 증거가 없는경우는 처벌이 안돼거나 진짜 약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거의 자신이 맞은거 아님 처벌이 약하게 들어가요 진짜 하는 내내 힘들거고 괴로울거에요 일단 진짜 힘들겠지만 눈이라도 한번 째려보거나 하지말라고 해보세요 그러면 그 상황에서도 욕을하면 학폭신고 접수 됩니다 참고 하실거는 증거가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일단 화장실에서 숨었다 뒷담까는걸 녹음하고나 그러면 좋아요 제가 할수있는 조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학폭신고 하시는거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