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병원, 더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서비스 소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ADHD|고민|무기력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ADHD 병원, 더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서비스 소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ej5959h
·2달 전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집중력 부족으로 업무의 효율이 떨어져서 어려움을 겪고 계시고, ADHD를 의심하시는 분들을 위한 병원 찾기 서비스를 개발중인 팀 그레빗입니다. 저희 팀원들 또한 낮은 집중력, 무기력함으로 자괴감도 느끼고, ADHD 진단을 받은 경우도 있는데요,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병원 찾기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서비스를 개선시키려 합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1.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에이닥은 ADHD 관련 병원 정보의 흩어진 상태로 인해 적절한 병원을 찾기 어려운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실제 ADHD인 팀원과 함께 만든 서비스인 만큼, 진심을 담아 서비스를 제작하였습니다. 2. 누구를 위한 서비스인가요? - 성인 ADHD를 의심하고 계시는 분 - 직장에서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 - 무기력증이 일상이 된 분 3. 어떤 서비스인가요? 에이닥은 흩어져 있는 ADHD 병원 정보와 실제 방문자의 솔직한 후기를 종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에이앱에서 소개된 ADHD 진단 특화 병원들의 에이앱 댓글, 네이버 리뷰 약 1700개를 한 곳에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ADHD를 진단 받으신 분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병원 선택 시 중요한 기준 TOP 4를 추출하였으며, 아래 기준을 토대로 리뷰 필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 진료 만족 (의사 선생님의 친절도, 진료 스타일) - 서비스 만족 (직원분들의 친절도) - 약물 처방 관련 (처방에 적극/보수적, 처방이 효과적) - 진료 대기/ 예약 관련 (짧은 대기, 예약 어려움) 4. 유료 앱인가요? 에이닥은 영리적인 목적이 아닌,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며 ADHD 환자분들이 적절한 병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https://bit.ly/3SSMTkL 나에게 딱 맞는 병원 찾기, 에이닥. 사용 후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현재 개발 진행중이며, 서울시 강남구 지역 한정으로 병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후 전국구 단위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