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동료가 제 차에 돌을 던진것 같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직장동료가 제 차에 돌을 던진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앤서니1346
·2달 전
주차된 차에 타고 있었는데 쿵쿵 뭔가에 맞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있던 직장동료도 누군지 보았고요 차에 기스가 난 자국과 위치, 동료직원이 서있던 위치 등을 보았을때 정황상 그 동료직원이 돌을 던진것 같습니다. 세차례 맞는 소리를 들었는데 정확히 3개 기스가 나있더라고요 세게 던졌는지 깊이 상처가 났습니다. 사실확인하려는데 집주인이 cctv 협조를 안해주네요 다른직원 차량이 주차되어있어서 블랙박스를 부탁하면되지만 왕따를 당하고 있어서 협조하지 않을것 같아요 상사와 사장은 업무배제하고 있고 나가라고 눈치를 주고 있거든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경찰에 신고해서 조사해달라고 하거나 그직원한테 따지는 거라고 생각해요. 그직원한테 먼저 따지고, 그다음 경찰신고 해서 조사하는게 맞을까요? 진짜 답답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dnjsj
· 2달 전
경찰 신고 먼저...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2달 전
안돼요.따지는것보다 일단 다시 cctv부탁을 드리거나 다른직원분께 블랙박스 부탁을 한번은 해보신뒤 경찰신고를 해보세요(그래야 했는데 안해줘서 증거가 없는데라고 상황설명, 증거없는 이유를 언급할수 있죠) 법적다툼해본적있는 저로선 어른께 들은 조언이 옛날이면 말로 따지는시대였지만 지금은 그러면 되려 내가 가해자로 몰릴수 있는 세상이란 말을 듣고 경험상 느낀것도 있기에 그인간이 돌을 던진게 맞으면 맞는데로 몰아붙이는건 좋지않고 안던졌다면 안던졌는데 가해자로 몰았다고 마카님평판은 더 나빠집니다. 그러니 그냥 신고해서 조사해보는게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