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좀 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중학교|자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응원 좀 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미래mini
·2달 전
고등학생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학교가 저와 안 맞다는 생각을 쭉 해왔고, 음악이라는 꿈이 생겨 부모님과 이에 관련된 갈등이 계속 있어서 아직도 우울증 약 복용 중입니다 결국 작년 말에 자퇴를 했고 현재는 해외 음대 유학을 위해 준비 중인데 준비할 게 워낙 많고 또래 친구들과 다른 길이다 보니 조금 겁이 나요 내가 정말 그렇게 노력할 수 있을까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당장 다음달에 영어 인증 시험이 바로 있는데, 남은 기간만이라도 정말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응원 좀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ances자유
· 2달 전
같은 고등학생으로서 너무 멋있어요.. 어쩌면 또래 친구들과 다른 길을 두려워서 내딛지도 못 할 수도 있었는데 마카님은 발 빠르게 선택해서 나아가는게 정말 너무 멋있고 여태까지의 용기로 앞으로도 잘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 멋있어요 원하시는 결과 꼭 얻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듬뿍이dumbbuk
· 2달 전
저도 한때 음악 전공으로 유학까지 갔는데요, 참 힘들겁니다. 특히 sns통해 나만 다른 길을 걷고 있다는걸 보면 정말 힘들어요. 근데 만약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이 그 힘듦을 커버칠 수 있다면 꼭 포기하지 말고 꿈을 쫓으세요. 영어는 단어만 많이 외워두세요. 문장 만들고 생활용어 이것저것은 막상 유학 가면 생존해야 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늘어요. 음악은 꾸준히 끈기있게, 꿈을 이루고 싶은 마음과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해야해요. 유학은 새로운 시작을 하는것과 다름없어요. 지금까지 친구관계 했던 또래 친구들은 뒷전으로 하고 꿈을 쫓는것에 몰입해야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dhddb
· 2달 전
자퇴할 정도면은 허울뿐인게 아니라 음악에 대해 진심인게 멋지네요. 인증시험은 노력한만큼 잘 될거에요 노력은 배신하지않거든요. 진짜 한만큼 열심히 한만큼 잘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