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고싶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살하고싶음
커피콩_레벨_아이콘자살하고싶어3
·2달 전
자살하는법있음 알려줬으면 몸도망가지고 더이상 살고싶지않다. 평생 가려움에 시달릴빠에야 자살하는게 안아프지않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naaaaaaaaaaaa
· 2달 전
자살하지마세요..자살은 거꾸로하면 '살자'가 되는 것 처럼 당신의 생각'자살'을 살자로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꿔보는건 어때요? 누구나 한번쯤은..생각해본 자살이지만..이런건도 살아가는 삶의 하나인 인생의 길이에요! 원래 힘든일이 있으면 다 잘될거라고 다들 그래요! 기댈사람 한명이라도 그 누구도 좋으니 찾아보세요!! 당신도 희망이 있고 열려있는 길이 있어요!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자살 진짜 하고 싶어도 절대로 하지마세요! 자살이 인생의 답이 절대 아니에요! 극복할 방법은 아주 많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끼르요힝
· 2달 전
진짜 그런 생각 들죠 몸이 아프면 차라리 죽으면 편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 거 같아요. 그만큼 괴로운게 몸이 아픈거죠. 저도 요즘 몸이 말을 안 들어 힘이 드네요. 꽃다운 나이인데 서럽고 우울하기도 해요. 그런데 일단 살 때까지는 살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일단 해나가려고 해요. 몸에 불편함이 많은 사람들 중에 끝까지 살아남거나 자기 몸이 안 좋았기에 더 노력하거나 해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그런 사람들도 있는데 저희가 뭘 못하겠어요? 죽는건 솔직히 어렵잖아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듯 죽고싶다는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해봐요. 너무 힘들어도 억지로라도 웃어봐요 좋은 호르몬이 나온다고 하네요. 앞으로 가려움도 적어지고 행복한 나날만 있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