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이 넘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욕이 넘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ooloolaalaa
·3달 전
저는 중2 되는 남학생입니다. 저는 6학년때 까지는 ㅅㅅ도 모르는 순수(?)한 아이였는데 중학교되고 친구들을 통해 여러가지 성지식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에는 자위도 포함되었고 저는 몰래 자위를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몰라 사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상하게도 몽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작년 12월 첫 사정을 하게되고 저는 그후 시간이 날때마다 자위를 하였습니다. 방학이 되어 시간이 많아지자 하루에 한 번에서 많으면 세 번까지 자위와 사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곧 포경수술을 하게되었고 저는 성욕을 해소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너무 답답한 상태 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성욕을 해소하는 방법이 있나요? 제 성욕은 정상적인가요?
스트레스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3달 전
나을때까지 참고 다나은뒤에 하시면 될거 같고 정상이긴하나 너무 그쪽으로만 생각마세요. 진로와 미래가 중요하지 지금 단기간 성욕을 못푼다고 죽지 않으니 그리 우울해하지말고 간단한 팔운동을 시작으로 몸이 괜찮아지면 운동으로 다르게 해소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아164다나
· 3달 전
솔직히 참는게 낫긴한데 제기 쓰는 방법 하나 알려드리자면 자기몸에 간지럼 태우면 됩니다 저는 몸이 좀 예민한편이라 간지럼 잘 안타시면 안될 수도 있기는 한데 자신의 약점(?)을 찾아 그곳을 간지럽히면 진짜 엄청 세게 자극이가는데 계속 간지럽히면 마치 성욕을 푼 것의 50% 정도의 느낌이 듭니다 효과최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오묘한오묘
· 3달 전
다른 성욕 해소 방법은… 모르겠고 그 나이대의 성욕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겪고 있는 일이예요. 하지만 친구들이나 인터넷을 통해 잘못된 성지식을 얻는 것만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성인이 되어서 인터넷이나 친구들을 통해 얻었던 잘못된 성지식으로 인해 자신의 애인에게 또는 자신에게 상처만 남는 행동을 하여 큰 일이 날 뻔한 적도 있다고 하니 이를 대비하기 위해 그것만 조심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