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빠가 자꾸 제 몸을만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하..오빠가 자꾸 제 몸을만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저의성격을모르겠어요
·3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고3입니다..저희오빠는 대학교1학년입니다..이제 이 제목가 같이 본론으로가겠습니댜..저는 14살때 의도치도않게 오빠가 15살때 ㅇㄷ을 보였줘습니다 그때는 아무것도 몰르는 수순한(?)시절이였는데 15살오빠가 그런걸 보여줘더니..저도 처음본거라서 많이 놀라는데 근데 뭐 그러면 보통 부모님한테”엄막!!!오빠시키가 ㅇㄷ보얐줬쒀어어어어!!!”라고하잖아요 근데 저는 달라고 무서웠습니다 왜냐면 무서웠던게 오빠15살 현재까지 학교애들 몸을만지는다고 엄마한테 연락이와가지고 저도 엿들었는데요 그래서 가만히 있어습니다 하..죄송합니다..그동안 나이를 속였습니다…저는20살이고 오빠는21이고 같은원룸에살고있습니다..왜냐면 저희 아버지가 사업이 풍비박산되가지고 이렇게 같이살고있어습니다 왜냐면 오빠시키가 좀 생기다말은얼굴정도는아니거든요 그래서 좀 네…얼굴에 뽀뽀하고 허리,배만지는 정도? . 그리고 18세 미만은 나가주세요..18이고 야합니다 많이요.. 제가 자고있어는데 그때가 새벽3시였던거 같았는데요 그런데 제가 침대위에누워가지고 오빠가 저랑 ㅋㅅ 하고있던거였습니다..그래서 원래같으면 “🟢바!!!! 이거 무친놈이네!!!"라고하는게 정상이지만 저도 그렇게 하고싶었지만 그 두려움에 훱싸여 어떻하지라고 생각하고있는 그때 오빠가 깨어났네ㅎ 하고 🐶소름돋게 말하는거예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서가지고 하고 누워서가지고 하고 그래는데..하..너무 죄책감듭니다.. 도와주세요..
성관계오빠성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저의성격을모르겠어요 (글쓴이)
· 3달 전
@흑흑흑공감좀해주시와요 네..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리리리욘
· 3달 전
도대체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문장이 앞뒤가 하나도 안맞아서 이해를 못하겠네요 맞춤법도 그렇고요 대학교 1학년인데 한살차이 친오빠와 같이 살고 있고 몸을 만진다.. 밑에 쓴 글은 몰래 만졌는데 무서워서 반항을 못했다는거 같고 다른건 몰래가 아니라 그냥 한건가요? 어찌됐든 싫으시다면 같은 학교 에타에 룸메 구해서 나가서 사는게 제일 좋지 않나 싶습니다. 돈이 없으셔서 같이 산다는거 같은데 오빠는 원룸으로 가고 님은 룸메 구해서 사세용 그 전까지는 친구집에 얹혀 사는 방법도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오묘한오묘
· 3달 전
일단은 집안 상황 때문에 말하기가 눈치가 보인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더 커지기 전에 전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도 아셔야 하는게 이제 성인이시고 여러 사람을 만나고 다양한 경험도 할 거예요. 중간중간에 사람들 간에 마찰도 생길 건데 이 때 확실하게 싫다는 입장을 밝히는 것도 중요해요. 이제 20살이고 성인이 되셨으니 자신은 내가 지켜야 하는 나이입니다. 아닌 건 아니라고 확실하게 아니라고 말하세요. 해결하기 어렵다싶으면 부모님 또는 주변 친구, 어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usja
· 2달 전
헛...친동생 맞는거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우주곤약
· 2달 전
솔직히 말할게요 어린 학생 맞죠? 말하는것, 표현 방법 다 너무 어리네요.. 벌써부터 너무 야한 것 좋아하시지 않았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