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를 갖는데 아무 느낌이 안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관계를 갖는데 아무 느낌이 안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dssaznc
·4달 전
처음 성관계를 했는데 그냥 따뜻한 느낌만 들고 아무런 느낌이 안들어서 사정을 못했어요 고무장갑 끼고 해서 그런가 사정할것같은 느낌이 들다가도 다시 안들고 그래요 제가 문제 있는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2365017
· 4달 전
성관계는 사랑하는 사람이랑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dssaznc (글쓴이)
· 4달 전
@k2365017 여자친구랑 했습니다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데도 이러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4달 전
콘돔이 아닌 고무장갑을 끼고 했단거는 어린분이신거같은데 고무장갑은 위생상 여친의 질건강에 좋지않으니 그냥 하지말아요. 그거 굳이하겠다고 고무장갑을 사용하니 감각이 둔해 잘못느끼고 사정도 못하고 여친분은 여친분대로 아프고 힘들었을겁니다. 그런 첫 성관계는 여친분껜 트라우마가 될수도 있고요. 사랑한다는게 오로지 성욕만은 아니예요. 두분다 몸조심하세요. 동생이면 혼꾸녕을 낼 사연이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dssaznc (글쓴이)
· 4달 전
@내공간의자유 그 고무장갑은 콘돔을 순환 시켜서 말한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4달 전
@qwerdssaznc 순화할게 따로있지. 콘돔의 순화는 피임입니다. 오해할뻔했지만 콘돔이 작은경우 타이트한 이물감에 잘 못느끼는경우도 있지만 역시 순화용어를 그리쓰시는거보니 솔직히 그나이에 성관계하는건 전 좋지않다봅니다. 진로와 금전상황을 망치는 예상치못한 임신을 하게될수 있는 선택지를 굳이 미성년자가 하는건 좋아보이지않아서요. 그래도 어린나이에 굳이 사랑을 성관계로서 풀고싶다면(어차피 제가 뭐라한들 하실테니) 피임은 꼭 하시고 그 콘돔이 안맞으면 다른콘돔으로 바꿔보시고 근데도 이상하다싶음 비뇨기과가서 상담받으세요. 근데 그걸 못하겠다면 그냥 하지않는것도 방법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