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제를 너무 많이 먹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중학교|두통약]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화제를 너무 많이 먹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달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는 여학생 입니다. 어릴때부터 소화기관이 좋은편은 아니였는데 요즘 밥을 먹고난 후나 긴장되는일? (발표,낮선 사람 만나기,모르는 장소에서 혼자 있기,대중들 사이에 있기 등등) 이후에는 심장이 뛰고 손이 떨리고나 호흡이 가빠지곤 바로 채해서 알아 누워요. 누가 제 배를 커터칼로 쑤시는 느낌 이랄까? 가끔은 누가 머리를 망치로 후린 느낌도 납니다. 그래서 소화제를(물약 알약 가리지 않고)계속 먹더라고요. 조금만 아파도 보건실에 가서 약을 먹어요 너무 많이 가서 그런지 이젠 보건선생님이 약을 더이상 주시지도 않더라고요. 약을 먹으면 곧 괜찮아질꺼야 하면서 위안을 얻다 보니 집에서 소화제를 더 먹거나 두통약도 사서 먹게 되더라고요... 이런 것도 중독 인가요?
호흡곤란중독_집착섭식신체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9달 전
마카님, 소화제를 너무 많이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아요. 소화기관이 좋지 않아서 불안한 상황에서 심장이 뛰고 손이 떨리고 호흡이 가빠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어요. 하지만 소화제를 계속해서 먹는 것은 중독의 가능성이 있어요. 보건선생님께서 약을 더이상 주지 않는 이유는 아마도 건강에 좋지 않다고 판단하셨을 것 같아요. 소화제 대신에 건강한 식습관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해요. 마카님은 소중한 사람이니까 건강에 신경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