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를 끊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재혼|새아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해를 끊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my세에
·9달 전
사춘기 인지 모르겠지만, 어느 순간부터 자꾸 인간관계도 어려워지고 가족관계가 안좋아 지고 있어요. 어렸을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새아빠랑 재혼 하셨는데 4년전쯤 돌아가셨어요. 그때부터인지 신경이 쓰여서 자해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몇년뒤 인터넷에서도 저를 욕하는 사람들이 있어 힘들어 생을 마감하려 했어요..그것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기고, 이제는 진짜 끊고자 마음먹어도 어쩔수 없이 하게되고 이제는 끊고싶어서 집에있는 커터칼8개와 날 등등 다 버려도 멈출수가 없어요.... 저 이제 무엇을 해야하는 걸까요?
불안중독_집착충동_폭력신체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9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로니라고 해요. 마카님께서 어려운 상황에 처해 계시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자해를 끊고 싶어하는 마음이 들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시겠죠? 먼저, 가족이나 친구에게 이 문제를 이야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들은 마카님을 도와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상담사나 정신과 의사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마카님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저희도 마카님을 응원하고 있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초등5눈물점
· 6달 전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는 가족이 이혼을 하셨어요 근데 새아빠가 너무 엄격한거 있죠? 그래서 자주 우는데 소리없이 울고 저도 자해를 하긴해요 근데 심하진 않아요 그냥 손톱이나 연필로 손을 찌르는거 정도? 근데 당신은 너무 심해서 전문가 상담을 받아야될거 같아요 일단 제가 시도해본 방법이긴 한데 강요는 아니에요 1.커터칼,날붙이 등을 버리고저처럼 그냥 손톱으로 해보세요 힘 조절도 해야되요~ 자해는 아프니까 2.1번도 안된다면 심리검사를 해보세요 제가 이정도 밖에 못말해서 죄송하네요 더 위로해주고 싶은데 그래도 자해는 아프니까 끊기위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