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성정체성이 헷갈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양성애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성정체성이 헷갈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gyrrtfg
·일 년 전
저는 이때까지 이성애자로 살아왔습니다 근데 요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자인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를 친구로서,인간적으로서 좋아하는지 여자로서 좋아하는지 헷갈려요 얼마나 좋아하면 여자로서 좋아하는 걸로 헷갈리나 라는 생각이 들지만 인터넷에서 떠도는 상대를 좋아하는지 헷갈리면 상대랑 키스하는 생각을 해 봐라 좋으면 그 사람을 좋아하는거고 좀 그러면 그냥 친구로서 좋아하는거다 이 이야기를 듣고 생각을 해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때까지 저 자신을 잘 알고 내가 무슨 감정인지 잘 파악하는 편이었는데 지금 이런 상황이 오니까 제 감정을 파악하지 못 하는 것 같아서 더 혼란스러운 것 같아요 그 친구도 자기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해서 제가 헷갈리는걸까요? 제가 정말 여자에게 끌리는 걸까요? 그 친구도 자기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 한 상태여서 제가 그냥 착각한 걸까요? 가끔 그 친구 생각을 할 때 같이 데이트를 한다던가 키스를 한다던가 심지어 성관계 하는 상상까지도 해요 여자랑 성관계는 어떻게 해야할까.. 이런 생각들이 막 들어요 그냥 단순한 호기심일까요? 사춘기라 성에 관심이 많아서 이러는걸까요 아니면 정말로 제가 여자를 좋아하는 걸까요.. 정말 혼란스럽고 우울합니다 도와주세요..
성소수자양성애자성정체성사춘기커밍아웃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evafter
· 일 년 전
좋아하는 것이고, 좋아해도 됩니다. 너무 무서워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오뚜기스르륵
· 일 년 전
저도 가끔 그런생각이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1211
· 일 년 전
일반적으로 조금의 호감이라도 있어야 데이트라던지 키스라던지 그런 상상을 하곤 해요 혼란스러워 할 것 없어요 그냥 천천히 받아들이시는 게 좋으실 거에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