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이 없어 우울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능력이 없어 우울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하늘a14
·일 년 전
너무 너무 슬프고 힘들어요 ㅜ.ㅜ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행복BeHappy123
· 일 년 전
재능없이 태어난 사람은 없어요. 아무리 노력해도 내 재능이 뭔지 모르겠다고 해도 꼭 금방 찾아질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ang030 (리스너)
· 일 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마카님께서는 지금 본인이 능력이 없는 것만 같아 우울하시군요. 마카님, 모든 사람은 저마다의 강점과 약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주변에는 다채로운 사람들이 모여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있지요. 마카님도 본인이 강점을 가진 분야가 있을 겁니다. 단지 아직 마카님이 지금 매진하고 있지만 시간이 더 필요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아직 마카님이 눈치 채지 못한 곳에서 마카님을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지요. 그러니 마카님 본인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깊이 있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나와 가까운 이들에게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질문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마카님의 무한한 가능성을 부정하지 마세요. 지금은 몽우리만 맺고 있을지 몰라도 언젠가는 마카님의 마음 속에 꽃을 피워서 마카님을 행복하게 해줄겁니다. 그러니 그때까지 너무 자책마시고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마카님,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행복한 주말되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난왜태어났을까
· 일 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누구나 잘하는게 있고 못하는게 있는게 당연한거에요 마카님의 취미활동을 하시다보면 마카님이 잘하시는 재능을 발견할거에요! 좋은 재능찾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