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기당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사기당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spoG23
·2년 전
안녕하세요 지금 저의 상황이 되게 심각 합니다. 사실 친구는 현제 부모님께서 안계시고 동생하고 둘이서 사는걸로 알고 있는데 최근에 친구가 갑자기 아프다고 동생분 한테 연락이 왔는데 지금 수술들어 가야하는데 돈이 없다 혹시 돈좀 빌려줄수 있냐 해서 제가 저와 친하니까 빌려주긴했습니다 근데 이게 한두번 그러면 모르겠는데 돈을 값지도 않고 게속 빌려달라는겁니다 지금 상황이 안좋다 이러다가 죽는다 이러면서 자꾸 돈을 달라고만 하는데 값지를 않습니다 이런건 어떻게 돈을 다시 받을수 있을까요ㅜㅜㅜ?? 제발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한테도 큰돈이라..꼭 받고 싶네요ㅠㅠㅠㅠ 인터넷으로 신고 하려고 하는데 방법을 잘모르겠어요 혹시 어떻게 해야할까요??
의욕없음불면불안스트레스두통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빌려주는 사람과 빌리는 사람의 책임감 문제가 아닌거 같아요. 빌려주겠다는 약속의 문제가 아닌가 싶어요. 만약 언제 무엇을 빌려주겠다고 약속했다면 그 약속을 지키는 책임감이 문제 인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ao20
· 2년 전
돈은 함부로 빌려주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ㅜㅜ.. 빌려주더라도 100명 중 한명이 갚으면 다행이라던데 절대 앞으로 빌려주지마세요 자신한테 작은돈이면 빌려줘도 타격없는데 나한테도 큰돈을 빌려주는건 정말 인생 피곤해집니다.. 니가 빌려간돈이나 갚으라고 나도 돈없다고 말씀하셔야하고.. 경찰에 신고해서라도 돈 갚게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