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 가족한테 슬픔과 우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의자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 가족한테 슬픔과 우울을 나누고 위로받고 싶지만 가족들은 나의 이런 감정에 화를 낸다 남자친구한테 역시 공감받을 수 없다. 무슨 말만 하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성의 없는 말만한다. 친구들은 나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데 내 우울이 길어지면서 연락하기 미안하다. 늘 우울한 친구를 좋아 할 사람이 없으니까.. 상담센터에 예약을 했는데 한 두달 기다리라고 그런다. 나는 지금 너무 힘든데..
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o45
· 3년 전
의지할 사람이 없으면 나한테 털어놔요 내가 못믿겠고 의지할 사람이 없으면 의지할 사람을 만들어요 사람을 만나고 의지하기까지 기간은 길지만 털어놓을 사람은 생기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sol
· 3년 전
맞아요 가족들한테도 털어놓으면 다 의지박약이다 나약하다 라늑 말들만 늘어놓으니까 이제는 어떤 말도 잘 안하게 됐어요.. 여기서라도 털어놓으셔서 조금이나마 맘이 편안해지셨으면 좋겠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oso45 자업자득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o45
· 3년 전
아고야 잘못 적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o45
· 3년 전
죄송해요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Z10N
· 3년 전
사람은 사랑해줘야할 대상이지 의지할 대상이 되지 못해요... 사람은 사람을 의지할 수 없어요 사람이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님밖에 없어요 그분을 의지한다면 모든 게 바뀔 거예요 예수님을 믿고 굳게 일어나세요 예수님은 당신을 너무 사랑하십니다 당신을 가장 잘 아시는 분도 예수님이세요 그분이 지금 당신을 보고 계세요 일어나요 예수님한테로 가요 그분을 믿고 그분과 교제하세요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예수님이 보시기에 당신은 가장 귀한 영혼입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