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첫경험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nurse
·3년 전
제가 이제 막 성인이 되어서 술집에 가수 술을 마시다가 옆테이블 사람들과 얘기하다 친해졌고 술집에서 나와서 막 제가 2차가요 이러면서 모텔 방을 잡게되었어요.... 저랑 친구 그리고 옆테이블 두 명 이렇게 방을 두개 잡고 갔는데... 어쩌다보니 그 두 분이랑 관계를 가지게 되었어요...... 하.....이렇게 첫경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보낸다는거에 현타가 오고 자괴감과 제가 한심하다는 생각에 진짜 수치스럽고 쪽팔리는데요.... 그 중 한 분과 밤새 끌어안고 자다 집간 다음에 연락이 오는거에요.. 그런데 제가 그 날 밤 즐긴건 솔직히 사실이에요.. 막 잘 해 보자 이러시는데...하 제가 싫으면 거절해야 하는게 맞고 그게 당연한건데 아직 제대로 거절 하지 못했어요.. 또 진짜 첫경험을 이렇게 잃어버리게 된 게 너무 속상하고 우울해요... 쉽게 말하면 원나잇이지만 전 진짜 아직도 이게 무슨 상황인지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되죠 그리고 이상황이 정말로 바람직 핮 못한거고 잘못한거죠...?
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걱정돼무서워실망이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ahim
· 3년 전
뭐든 정해진대로 가진않죠. 즐겼으면 된거죠.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니까.. 후회해봤자 고통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hh00
· 3년 전
엄... 진짜 이런 글 쓴거면 고민 많이 했을텐데 첫경험 별 의미 없어요ㅎ...죄책강 가지지 마시고 그냥 즐기세요.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 데 조금이라도 못 즐길 수도 있다는 게 억울하지 않나요...? 저도 같은 생각한 적있는 데. 그 소중하고 사랑하는 애인도 헤어지면 뭐 끝이더라구요!! 조금 더 즐기고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