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또 학교를 가야한다..가면 또 그애를 보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epression3Help
·3년 전
내일은 또 학교를 가야한다..가면 또 그애를 보겠지.. 가기싫다.. 차라리 죽고싶다.. 이상한 사람들을 만나기 싫다.. 죽으면 괜찮아지는건 없는걸 아는데 모든걸 포기하고 죽고싶다.. 나 너무 찌질한것 같아.. 바보 같다.. 죽을까..
힘들다속상해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괴로워불안무기력해슬퍼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ella1224
· 3년 전
이 앱을 처음 써봐서 만약 규칙같은 거 어겼다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 읽고 다른 글도 한 번 읽어보고 왔어요. 기분 나빴다면 죄송합니다.. 죽고싶다는 생각을 한다는 건 찌질한 것도, 바보같은 것도 아니에요. 너무 힘들 때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든다는 건 거의 불가능하니까요.. 그리고 전에 상담 교육을 받았을 때 감정에 대해 배웠었어요. 짜증난다, 싫다, 어이없다, 죽고싶다 등등의 감정 안에는 뭔가가 숨겨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분명 그 것처럼 죽고싶다는 말 안에 어떤 것이 숨겨져 있을 거 같아요. 전 Depression3Help 님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그런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제가 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비슷한 일을 겪었어요. 극복했다고 하기에는 4년이나 지난 지금 모든 걸 털었기에 애매하지만 그래도 제 말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추천드리는 것들 적어둘게요. 전 이렇게 버텨와서.. - 집중할 취미 만들기 / 특히 예술쪽 지금처럼 그림이나 독서같이 어느 한 곳에 집중할만한 것을 학교에서 해보는 게 생각보다 많이 도움 되더라고요 - 밝은 노래 듣기 노래도 듣는다하셨는데 어떤 노래를 들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듣는 음악이 사람의 마인드에 많은 영향을 끼치더라고요. 가끔이라도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깊게 생각해보기 자신이 왜 이런 감정이 드는지, 자신은 뭘 좋아하는지처럼 자신에게 혹은 다른 존재에게 질문을 던지거나 평소에 관심있던 분야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에요. 주제 넘은 말이나 상처 되는 말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전 어떻게든 더 Depression3Help님의 인생이 행복해질 바라는 마음 뿐이라는 걸 밝히며 이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