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과 있는게 너무 힘이듭니다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많은 사람들과 있는게 너무 힘이듭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flowers2377
·3년 전
하 진짜 학교 가기 너무 싫어요. 학교에서 공부같은걸 싫어하는게 아니라 사람이요. 사람들이 무서워요. 친구들 선생님 다 싫어요 피하고 싶어요. 멘탈 잡기가 어려워지고 학교만 가면 제 모습과는 180도 달라져요 .목소리도 제가 되게 낮은편인데 학교만 가면 완전 하이톤에 우왝.. 하 긴장해서 그러는지 하..근데 대인기피증이라고 생각해보면 저는 저랑 단짝친구랑은 되게 잘 다니고, 학원도 학교처럼 그러지는 않거든요? 제가 초등학교1학년때는 잘 있었는데 2학년때 그 학교로 전학가고 나서 거의 3학년 후반부터 이래요. 하ㅜㅜ 학교에는 나빼고 거의 25명이 있으니까 너무 불편하구..진짜 학교가는게 싫습니다!
불안해강박우울괴로워트라우마불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 3년 전
저도 대인기피가 심한편이라서 학교에도 너무너무 가기싫었고 그랬는데요 적응도 안되고 불편하더라도 극복하셔야되요..많이겁나시죠ㅠㅠ 하지만 새로운곳 에서도 계속 가다보면 적응이 되기 마련이에요 무서워서 계속 피한다면 우리 글쓴이님 앞으로 학교갈일도 많고 사회에서도 생활해야하는데 그렇게되면 나아지지않아요 ㅠㅠ 새로운환경에서 겁은 나겠지만 친구들에게 말한번 걸어보세요 소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있으면 오히려 친구들눈에는 다가가기 어려워서 사귀는데 지장있을수 있어요 정 만약에 친구를못사겼다 하더라도 자신감가지 세요 자기가 할일을 열심히하고 학교에서 공부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가요 하이톤인게 오히려 밝아보여서 장점이 될수있습니다 너무 겁먹지마세요 그친구들도 다들 님같은 고민할겁니다 피해를 준것도아닌데 말한 번 걸었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