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ㅈ됬어요. 지금 강제입원당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ㅈ됬어요. 지금 강제입원당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hywhywhy07
·3년 전
저 미자인대 지금 강제입원당해요 자살시도,자해 때무앳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hyun2
· 3년 전
제가 마카님의 인생을 살아온건 아니라 마카님이 어떤 상황들이 힘들 게 했는지 모르니 이렇다 저렇다 할 게 못 되니 제 얘기를 해 줄게요. 저는 중학생 때부터 손목을 긋기 시작했고 성인이 되고 자살시도를 두 차례를 했었어요. 근데, 부모님은 제 상태엔 무관심 하시고 그저 보이는 것에만 질타를 하셨어요. 또한, 그걸 약점 잡아 얘기하셨구요. 두 번째 자살시도 때 병원에서 정신병원 입원치료를 권했었어요. 근데, 저희 부모님은 무슨 정신병원이냐고 그냥 집에서 잘 케어하겠다고 하셨는데 똑같으셨어요. 저 혼자 심리상담소를 찾고 저 혼자 다니고 부모님은 그 때뿐 그대로고요. 혼자 발버둥치니 금방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입원에 대해 알아 보고 가까운 곳도 찾아 보고 상담도 받아 봤었어요. 결국 금전적인 문제로 포기하게 됐는데 제가 병원에서 권유했을 때로 돌아간다면 입원했을 것 같아요. 쌓아두다 더 커지기 전에 조금이라도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전, 미자 때 참다 참다 성인이 되고 쌓여 온 것들이 터져서 8년을 그냥 송두리째 날렸거든요..미카님의 첫 스물의 기억은 행복하셨으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3년 전
헉 입원하면 강제로 폰 사용 금지되지 않나요? 그래도 간호사 분들은 친절하시다고 얘기를 많이 들은 터라 병원 생활에 대해서는 특별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히려 그 생활이 더 좋을 수도 있구요 근데 강제입원이라니...좋지만은 않네요ㅠㅠ 앗 그리고 몇주간 마카에 접속이 불가능 하시겠네요😭 잘 지내시고 별 일 없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