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많은데 뭐라 말하기가 어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절망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민이 많은데 뭐라 말하기가 어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egro
·3년 전
고민이 있는 것같아요. 그래서 여러 고민글을 기웃거리는데 막상 제 얘기를 하려고하면 뭐라 말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그냥...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고요, 사랑도 고민이에요, 돈도 고민이고, 트라우마를 벗어나려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진짜 벗어난건지 궁금합니다. 제 나이도, 외모도, 능력도 모든 것을 그만하면 되었다고 스스로 위로하지만 혼자서 헤쳐나갈 생각을 하면 막막합니다. 절망과 평범 그 사이에 끼여서 아무도 저와 공감할 사람이 없을 것같아요. 배부른 소리나 찌질한 소리...그런 소리나 듣고 살겠죠. 제 성격부터 세세히 파헤치고 들어가 무의식에 있는 고민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처음부터 해결해나가 줄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가능할까요? 그냥...이렇게 살까요. 벗어나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 그 상황에 놓이면 속이 울렁거리고 절망감이 몰려옵니다. 그 사람이 나가면 마음이 놓이고 세상 여유가 모두 제게 몰려옵니다. 그렇게 또 제 고민이 뭐였는지 잊어버립니다. 그 사람에게서 벗어나기위해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돈 잘 벌 수있을거라고 위로만 한 마디해주세요...전 잘 할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답답해공허해외로워혼란스러워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p122344
· 3년 전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심지어 해결책을 찾아서 그거를 하고계시다니 너무 멋져요!!!!!!!! 그런 용기를 가지고 계시니까 꼭 돈 잘버실거에요!!!!!!!!!잘하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독립 준비 시작하신거 축하드려요~ 님은 꼭 잘해나가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