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후배가 있는데..솔직히 가망이 없는 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좋아하는 후배가 있는데..솔직히 가망이 없는 걸 알아요.. 근데 걔가 카톡을 할때 자기가 뭘하는지를 찍어서 보내줄때라던가 1살 많은건데 한번도 예의없게 하지 않고, 카톡 대화할 때 누나 머해요? 이런다던가, 만났을때는 처음에는 세상 수줍다가도 대화하다가 내가 습관적으로 껴안았을 때 가만히 있고, 은은하게 단답인데도 할말없으면 계속 말 이어나갈려고 하고...포기를 해야하는데 자꾸 더 대화하고싶고 더 다가가고 싶고 뻔뻔하게 내가 후배로서 귀여워하는 거야 이러면서 좀 더 친해지고싶고 가까워지고 싶어요..ㅠㅠ 하지만 뭔가 걔가 눈치챘을 것 같기도해요... 친구들은 고백하라는데 솔직히 진짜 얘가 제가 좋아하는지 모르고 그냥 친한 누나,선배로 대했던거면 저만 조용히 짝사랑하다가 접고 그러면 될텐데...또 나중에 제가 좋아하는걸 알게됐을 때 지금보다 사이가 더 멀어질까봐 걱정이예요..저 어쩌죠?
슬퍼불안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kdeul
· 3년 전
좋아하는 걸 알게 되어 멀어지게 될 사이라면 애매하게 있는 것 보단 확실하게 고백하여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저도 좋아하는 후배가 있는 사람으로써 언제나 응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