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조현병 초기 증상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혹시 조현병 초기 증상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정확한 병 진단 없이 그저 조울이나 우울, 공황장애 셋 중 하나일 거라고만 생각해왔는데, 점점 논리를 잃어가고 학습력이 저하되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온 신경을 집중해야 이런 글이 써질 정도입니다. 평소 말하던 단어 ‘따르다’를 제 마음대로(자의가 아니지만.. 표현할 길이 없네요) ‘푸르르’로 바꿔쓰는 둥.. 다른 케이스로 넘어가자면, 상태가 이 모양이라.. 가정학습으로 돌려서 가정학습 보고서를 쓰는 중이었습니다. 문장 하나만 떼어놓고 보면 말이 되지만 글 자체를 보면 논리적인 연결이 없는 걸 뒤늦게 발견했습니다. 지금 글도 뒤늦게 발견해서 고치고 있습니다.. 소위 맥락이 없다고들 하는 식입니다. 상술했듯 온 신경을 집중하지 않으면 베일에 싸였으니까, 그건 흰 망자잖아. 소리가 없는 지구대. 이런 식의 글이 써지는 거예요. 전에는 글로 쓸 때만 체감한 증상인데, 이젠 대화의 흐름도 못 찾겠고 제가 무슨 말 하는 지도 모르겠어요. 환각 환청은 전혀 없지만 이런 상황이 너무 두렵네요. 지금 디아제팜, 자이프렉사랑 푸로작 챙겨먹은지 1달인데 신체화 장애(흉통)도 별 차도가 없어요.. 부디 이 글이 멀쩡히 쓰였길 바랍니다. 통증 때문에 오락가락하네요.
신체증상두통우울불안공황호흡곤란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mltb
· 3년 전
병원 상담받아보세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CHIA34
· 3년 전
지금 글은 아무 문제없이 잘 읽혔어요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병원한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