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지도 않은 일을 했다고 왜 망상해? 아니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내가 하지도 않은 일을 했다고 왜 망상해? 아니라고 하면 아닌거지. 왜 혼자 망상하고 화나서 나한테 난리치는거야? 자기는 자기 사생활 침해하지 말라고 하면서 내 사생활 침해는 엄청하고. 자기는 나한테 년 들어가는 욕은 다 하면서 내가 조금한 소리 높이면 닥치라고, 주둥이 싸물라고? 날 까내리는 소리를 할때 기분 나빠서 하지 말라고 하면 자기 입 가지고 자기가 말 하는건데 자기입 가지고 말도 못하냐고 하면서 내가 조금만 짜증내면 닥치라고 어른한테 그게 무슨 말버릇 이냐고 하고. 내가 할 일 순서 정해두고 있는데 자기가 뭐 하라고 했을때 "이거먼저 하고" 라고 했을 뿐 인데 고집 부리지 말라, 엄마 말에 토달지 말라, 쫓겨나고 싶냐. 이 상황이 몇년이나 지속되니 이젠 그냥 죽고싶어. 사람에겐 딱 그 사람이 견딜 수 있을 만큼인 시련과 고통을 준다고 하는데, 내가 견딜 수 있는 고통은 이미 한계치를 넘어섰는데, 얼마더 견뎌야되? 이건 그냥 죽는게 답 아냐?
힘들다의욕없음두통답답해우울어지러움우울해스트레스공허해무기력해호흡곤란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sioll
· 3년 전
부모 자식 관계, 쉬우면서도 어려운 관계죠. 가까운 만큼 스스럼없이 대하는 게 좋을 때도 있지만 안 좋을 때도 있으니까요. 관계에 뭔가 문제가 생겼다면. 문제는 서로에게 있을 거예요. 극단적인 선택까지 생각하실 정도로 가족문제가 심각하다면. 앞에서도 말했듯이 서로에게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처음은 힘들겠지만 부모님과의 대화로 서로 간의 합의를 해보시고. 정 안되겠다면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네요. 카운슬링을 받으면서, 서로에게 응어리진 감정을 풀어내면. 관계는 훨씬 좋아질 테니까요. 조금 두서없는 말이었지만 이 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eun746
· 3년 전
진짜 화나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osioll 전에도 대화를 해 봤지만 조금이라도 자기 생각과 다르면 욕하고 소리지르셔서 대화하기가 무섭네요.. 진실한 말 해 주셨는데 답변이 이래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