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혼자 지내는 사람입니다. 과거에는 이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외로움|군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urtle56
·3년 전
저는 항상 혼자 지내는 사람입니다. 과거에는 이런 삶이 만족스러웠죠. 하지만 올해 들어 이런 삶이 지겨워졌을 뿐더러 친구를 사귀지 못해 외롭기만 합니다. 좀더 일찍 이랬다면 친구를 사귈 수 있었을 텐데 고등학교를 졸업한 데다 군대까지 제대한 상태이고 대학생이기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친목 활동마저 없어 친구를 사귈 길은 멀기만 합니다.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친구하자 할 수도 없으니 말이죠. 이 때문에 외로움은 자꾸만 커지고 사회성을 키우고 싶어도 키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친구를 만날 방법은 없을까요? 아니면 굳이 사귀지 않아도 외로움을 해소하거나 사회성을 키우는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공허해외로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 3년 전
모임이나 동호회..학원..카페 가입 등이 있긴 한데 코로나라 사람 만나기는 더욱 어려운 것 같아요ㅜㅜ 직접 만나진 않고 어플로 랜덤채팅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채팅하면서 상대가 불편하지 않게 대화를 이어가는 대화기술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 물론 채팅에서 건전한 사람을 만나야 하겠지만.. 아니면 대인관계 관련서적이나 유투브에 좋은 내용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외로움 해소는.. 저같은경우는 현재 저의 감정과 비슷한 분위기의 음악을 듣거나 예능보면서 웃다보면 시간도 잘 가고 외로움이 많이 덜어지던데 사람마다 맞는 방법이 다양하니 글쓴님께 맞는 외로움을 해소할 방법을 찾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