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봤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어ㅡ떤분이 지금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어디서 봤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어ㅡ떤분이 지금보면 사소하고 겨우 그걸로 힘들어했다는 말을 보고 과연 내가 힘들어해도 되는건가 이정도는 기본인건가 내가 약해빠진건가 라는 생각으로 맘편히 힘들어 할 수가 없다 맘편히 울 수 있게 한마디만 부탁드릴게요...:)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그때 마음껏 힘들어해 봤기 때문에 나중 가서 웃으면서 사소하네~ 할 수 있는 거예요. 힘들 때 못 풀면 그게 현재가 되고 미래가 되는 거예요. 마음껏 원하는 만큼 힘들어하셔도 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iwooj 감사합니다 이 아픔이 미래가 되지않게 마음껏 슬퍼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uvbam
· 4년 전
힘듦의 무게는 함부로 저울질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설령 똑같은 일을 겪었다고 쳐도 어떤 사람은 1만큼, 어떤 사람은 10만큼 힘들지도 몰라요. 마음껏 힘들어하고 울어도 괜찮아요. 마카님이 힘들다고 느낀다면 힘들어 할 이유는 그걸로도 충분해요. 혹시 마음편히 울어보신 적은 있나요? 저는 최근에 한번 날잡아서 수도꼭지마냥 종일 운적이 있었는데.. 후련하긴 하더라구요 눈이 뚱카롱이 되긴 했지만요ㅎㅎ 마카님도 후련하게 힘들어하고 응어리진 것들 풀어내셨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luvbam 감사합니다!! 오늘이 날인가봐요:) 저도 오늘은 저만의 힘듦으로 울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JAMIE
· 4년 전
힘들어해도 약해져도 괜찮아요 누구나 그러니까. 하지만 그런 누군가와 함께 나 스스로를 속상하게 하는 바보같은 일 다시는 하기 없기! 내가 느끼는게 진짜니까. 내 감정을 무시하지 말고 위로해주세요. 나는 스스로에게 그럴 자격이 있고 누구도 부정할자격이 없으니까. 그리고 다시 일어서도록 응원하고 누군가 부정적인 말을 건낼때에도 나는 나를 끝까지 믿고 이끌어주기. 힘들어하고 울면 어때. 느껴야 사람이고 그래야 발전하는건데. 울고나면 시원해진다 ^^ 이렇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당신은 용기있는 사람. 잘 할수있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AMJAMIE 감사합니다:) 힘들어하고 울면 어때!!이건 내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