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겐 너무나도 존경하는 작가님이 한 분 계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yomnyom
·4년 전
저에겐 너무나도 존경하는 작가님이 한 분 계세요. 책하고 가깝지 않은 저인데도 불구하고 그 작가님 신작만 나오면 구매해서 바로 읽어봐요. 제가 사람에 치여서 너무 힘들고 지칠 때 더 많이 찾게 돼요. 그 책 속 안에 글귀들이 저에게 너무나도 큰 힘이 되거든요. 덕분에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해요. 아마 작가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저는 나쁜 생각을 했을 지도 몰라요. 너무나도 고마워요. 작가님. 제가 저를 아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제 짐을 덜어주셔서.
감사해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4년 전
혹시 책 제목좀 저에게 알려주실시 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omnyom (글쓴이)
· 4년 전
@iranman 제가 말한 작가님은 혜민스님이세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거예요. 제가 무교인데도 불구하고 또 책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혜민스님 책이 나오면 바로 구매해요. 가족이나 친구, 직장상사나 고객때문에 힘들 때면 항상 그 책을 붙들다 잠이 드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4년 전
저도 알고 있는 분이라 깜짝 놀랐어요.. 고요하면 보이는 것들? 이라는 책을 알고있어요.. 한 사람에게 얻은 깨달음... 마카님의 노력의 결과를 부러워 하기 보단 저는 마카님이 책을 통해서 무언갈 깨달았다는 사실만으로 마카님은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해요. 음... 저는 과연 어떤 사람에게 감명을 받게될지 저조차 모르겠지만... 저는 아마 많은 시도와 노력이 필요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