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2인데요 저는 어릴때 영어를 싫어해서 영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y06
·4년 전
제가 중2인데요 저는 어릴때 영어를 싫어해서 영어를 잘 안했어요 그래서 지금 영어를 띄엄띄엄 읽을 수 있고 문장으로 됀 영어나 복잡한 영어 단어는 잘 못읽어요 해석도 못하구요 고민이에요 요즘 온라인 수업을 해서 영어 과제가 있는데 그것도 잘 못해요 그리고 제가 중1때는 영어선생님이 영어를 정말 못하는 애들을 모아서 기초를 가르쳐 주셨어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기초 말고 abcd뭐 이런 기초요 저도 이제 다는 아니더라도 조금은 읽을 수 있게 됐는데 중2선생님은 영어 못하는 애들은 무시하고 그냥 보통 하는 애들이나 잘하는 위주로 수업 진도를 나가시겠죠? 중1때 영어 선생님 보다 더 좋은 선생님은 없을것 같아요 영어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답해힘들다무기력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sush
· 4년 전
저도 영어를 너무 싫어하는 고 1이에요 지금 영어 모의고사 봐도 계속 4,5등급 나오구 막 .. 난리났어요 ... 이럴땐 차근차근 처음부터 시작해 보는건 어때요 ?? 서점에 가면 중학생 영어 단어 책들이 있을거에요 아니면 초등학생 영어 단어 책이요 ! 처음부터 문장을 읽으려고 하지마요 단어가 여러개가 있는게 문장이니까요 :) 단어 책을 하나 사서 하루에 한 장 씩이라도 외워보는건 어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y06 (글쓴이)
· 4년 전
@shsush 참고 해보도록 할게요 감사힙니다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iiiii8
· 4년 전
영어 한번 놓치면 진짜 따라가기 어렵죠ㅜㅠ 저도 중학생시절 선생님들이 문장구조와 문법을 설명하는데 정말 하나도 못알아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공감이 되네요. 언어란 것은 기초가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는 스스로 공부하기 정말정말 힘드니, 글쓴이님의 영어수준에 맞게 기초를 잡아줄 수 있는 학원이나 과외를 다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기초가 잡히면 독학으로 영단어와 숙어표현들을 외우며 그 위에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어요. 꼭 말씀드리고싶은 건, 중학교 2학년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에 절대 늦은 나이가 아니에요!! 언어는 어릴때 배울수록 스펀지처럼 빠르게 언어를 빨아들인다고 하는데, 중학교2학년이면 정말 충분히 어린 나이어서 노력하시면 금방 영어가 늘 수 있을 거에요. 또, 영어는 다른 과목들과 다르게, 영어를 알면 실생활에 쓸모가 많으니 꼭 배워두시는걸 추천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y06 (글쓴이)
· 4년 전
@iiiiiiiii8 넵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xt0304moa0304
· 4년 전
음..제가 이제중딩인데..영어는 정말 극혐하는 아이입니다..음 제가 영어를 워낙 어릴때 부터 회화해서 문법을 잘 못하는데 전 팝송들으면서 모르는단어 찾아봐요!!한번 시도해보세요!!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