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은 못하겠다..*** 안녕 내가 죽는건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더 이상은 못하겠다..*** 안녕 내가 죽는건 아이돌이 나 좋아한다고 시기. 질투하는엄마 때문이야...너무 슬프지만 받아들일 수 밖에 없다. 내가 죽었다고 생각하니 너무 편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dicius61
· 4년 전
그러지 말아줘. 일단 마음을 차분히 해 줘.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뭐가 마카님을 힘들게 한 거야. 나한테 말해주세요. 일단 다시 휴대폰을 들어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edicius61 다 그만두고 싶네요. 취업 안되는것도 힘들어죽겠는데 엄마가 니들 인생은 니들이 알아서 살으라고 압박 아닌 압박 하시고..그것 뿐만 아니라 저 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아서요. 제가 없어지면 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dicius61
· 4년 전
다행이에요.. 먼저 다행이란 말을 먼저 할래요. 제가 늦은 건 아닐까 걱정했어요. 고마워요. 저는 아직 학생이라 취업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공감하지는 못해요 하지만 이해는 해요. 충분히요. 지금도 수없이 생각하거든요. 성적이 모자라서 이름모를 대학에 갈 수 밖에 없으면 어떡하지, 원하는 학과를 들어가지 못하면 어떡하지, 이런 스펙의 나를 받아줄 곳이 아무데도 없으면 어떡하지. 세상이란걸 조금 일찍 이해해버린 것 같아요. 취업이 안되면 가장 힘든건 마카님 자신일거에요.. 그 스쳐갈 감정들을, 생각들을 잘 알것같거든요. 어머니께서는 걱정에 하시는 말씀이시겠지만 마카님에게는 부담과 압박으로 느껴지실 것이라는 것도 이해해요. 취업 안되면 어때요, 하고 단순하게 말하고 싶지만 사실 이 말은 정말 무책임한 말이죠. 취업이란건 안된다고 포기할 수 있는것이 아니잖아요.. 다른거라면 다 포기해버려요, 뭐 어때요 하겠지만 이것만큼은 그렇게 못 하는거잖아요.. 제가 해 드릴 수 있는 말이 몇 없어요. 마카님 사정을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위로랍시고 막 뱉어낼 수는 없잖아요. 역시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바람과 기도 뿐이네요. 마카님께서 원하시는 직장 꼭 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제가 기도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dicius61
· 4년 전
지금은 주무시겠지만, 꼭 푹 주무시고 일어나시면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라요. 힘없는 바램일 뿐이지만, 이 하찮은 것이라도 마카님께 힘이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