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죽기싫어요... 죽어야 할 것 같은대 죽기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도와주세요 죽기싫어요... 죽어야 할 것 같은대 죽기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ejin14
·4년 전
(맞춤법 많이 틀렸어요..)제발요..죽고싶은대 사실은 죽기싫어요..그렇지만 죽으려 시도를 하지 않으면 전 안됄 것 같아요.. 나너무 힘들어요...중1여자인대..나진짜.. .... 하으..나너무 힘든대 어떻게든 이 구덩이에서 빠져나오고 싶어요.. 작년앤 스트레스 받아서 응급실 실려가고 제작년앤 자해한거 들켜서 학교애서 *** 장애인.으로 소문나고 머리아파요 정말..살려주세요..살려주세요.....살려주세요 .. 게속 후유증 들리는것도 지겨워요 ...죽고싶어..근대살고싶어..
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괴로워공허해공황망상슬퍼우울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qkfTlqkf18
· 4년 전
무슨 안 좋은 일을 겪으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jin14 (글쓴이)
· 4년 전
@TlqkfTlqkf18 .. 끔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qkfTlqkf18
· 4년 전
아이고..참 중1 그 시기가 뭐가 많은 시기인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qkfTlqkf18
· 4년 전
저도 중1에서 중2까지 참 그지 같은 일 많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la3173
· 4년 전
죽지말아요.. 당신은 너무 소중한 사람인데 장난으로 또는 악의적으로 상처입히는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말아요.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마음의 상처는 여전한데 그들의 기억엔 남아있지도 않을만큼 의미없는 말이니까요.. 단지 그들은 자신을 뽑내기 위해서 재미를 위해서 하는 나쁜말일뿐.. 이 모든 것은 그들이 나쁜거지 당신이 잘 못된 것이 아니에요. 이상한 것도 아니고 틀린것도 아니에요. 아무 잘 못도 없어요. 그들의 악의적인 말에 귀를 닫아요. 상처입지도 말고 울지도 말아요. 당신은 너무도 소중한 사람이에요. 죽지 말아요. 살아요. 시간은 언제나 지나가고 소중한 사람들도 즐거운 일들도 반드시 있을테니 같이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