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자해를 그만두기 힘들길래 한동안 자해중독인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ayup
·4년 전
뭔가 자해를 그만두기 힘들길래 한동안 자해중독인가..하고 이유를 찾아봤었는데 요즘들어 제 모습에서 찾은게 몸에 상처가 나있지 않으면 뭔가 허전해서 상처를 내고 싶더라구요. 문신하는 사람들이 몸의 남은 부위에 문신을 채우고 싶어하는거랑 비슷한건가 싶네요. 그냥 그렇다구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 4년 전
자해를 그만두고싶으신데,그만두지 못해서 속상하시군요...ㅠㅠ저는 진짜 너무 힘들때면 힘든일을 극복할수있는일을 찾아서 바로 실행해요. 예를들어 그림을 너무 못그리는것같아..ㅠ라고 자기비하를 하면 전 그림을 더욱 열심히그리고 주변사람들에게 평가를 해달라고하고있어요.좋아질때까지 열심히하다보니까 어느새 그림실력과 그림실력에 대한 자기비하를 안하게됬어요. 전 이렇게 천천히 극복하고있어요. 하지만 너무 힘들어 죽고싶다면 주변사람에게 알려요..제 경험상..친언니는 진심어린 위로를 해주었지만..친구는..좀 긍정적으로 살라고..왜그렇게사냐고..하더라군요..여튼 전 가족에게 말씀드리는곳을 추천드릴게요 자해를 그만두고싶으시다면 주변에 날카로운물건을 치워버리시는건 어떨까요?아니면 날카로운 물건에 그만해 만지지마 라고 써도괜찮을것같아요. 제가 항상 응원할게요.언제나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글쓴이)
· 4년 전
얼마전에 생일이셨죠..? 늦게나마 축하드려요. 댓글에 대해서는..저는 항상 어디서나 밝게 지냈었고 가족에게 있어서 저는 기둥이라 할 수 있어요. 제가 친구에게 하소연한다 해도 진지하게 믿어줄 친구 몇없을거 같고 가족한테 말해서 괜히 힘들게 하고싶지 않네요. 저도 좋아하는일 찾아서 하고있긴한데 그로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즐거움보다 받는 스트레스가 더 큰가봐요. 아무튼 좋은 이야기 많이해주셔서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 4년 전
제가 별 도움이 안됐네요ㅠ죄송해요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자해를 얼릉 멈추시길바랄게요.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글쓴이)
· 4년 전
@leele 아뇨 댓글 달아주신거 만으로 도움이 됐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