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로 8년을 외롭게 지낸 나의 인생,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타쿠로 8년을 외롭게 지낸 나의 인생,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eatricelove26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가 오타쿠 8년차인 22살 여자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특히 만화) 그리는 걸 대단히 좋아했고, 대학도 순수 미술을 전공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저는 친구도 하나도 없어서, 지금 만화나 게임 오타쿠 생활을 8년 째 하는 중인데, 그렇게 된 배경은 저의 특이한 성격과 세상 물정 모르는 면 때문에 왕따 당한 것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되기 전에 티아라나 소녀시대 같은 걸그룹을 굉장히 좋아했어요. 그러다가 티아라 왕따설이 나돌고 해서 아이돌을 비롯한 연예인 전반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버렸고 그 영향으로 제가 중1 되고 나서 오타쿠의 길을 걷기 시작했으며, 지금 그리고 싶어하는 만화의 주인공 6총사도 하필 아이돌이어서 너무 힘들게 되었고 요즘 세상 돌아가는 모습과 요즘 사람들의 일상이나 상식도 잘 몰라서 너무도 걱정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K팝 곡에 관심 가진 때도, 사람들의 패션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진 때도 재작년이었는지 이런 면을 보면 제가 진짜 현실 감각이 전혀 없는 사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요즘 사람들은 어떤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이렇게 순수해도 너무 순수한 저의 성격은 어떻게 고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외로워불안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도 다양한 사람들의 사고관이 궁금해요!! 아마 제 사고관도 정말 특이할걸요? 저는 beatricelove26님께서 취미생활? 생각? 그런 내용을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고 응원하기를 눌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