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증 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orora567
·4년 전
가끔씩 갑자기 울고싶어지고 혼자있고싶고.. 그러다가 가족들이 숙제하다가 뭔가를 지적하면 또 울게돼고요.. 우울증인가요..? 어릴때는 사랑받으면서 키워주셨는데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갑자기 학원을 안가니까 집에서 공부를 하라고하시더라구요..그리고 틀리면 아니라고 정확하게 딱 잘라말씀하셔서 전 마음에 상처를입었어요 그래서 저는 맨날 혼자있고싶어요.. 아니면 ..죽고싶어요.. 맨날 죽고싶다라는생각이 제일 먼저 드는데 어떡하죠?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화나답답해우울해걱정돼지루해스트레스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우울증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랑이 고프신 상태 같아요. 어머니는 요즘 마카님의 이러한 상태를 아세요? 자꾸 눈물이 나고,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지도 몰라요. 어머니께 진지하게 상처받았던 기억을 털어놓는 건 어때요? 그렇게 털어놓고나면 우울함이 좀 나아질 수도 있어요. 아니면 정신건강복지센터를 검색하시고 아무 센터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울증 ''간이''검사(100%신뢰는 불가능합니다)가 나와요. 그 검사를 한 번 해보시고 좀 심각하게 나오시면 학교의 상담선생님을 한 번 찾아가보세요. 혹은... 어머니께 말씀드리거나....? 진짜 저도 한때 죽고 싶었던 적이 있어서 마카님을 꼭 안아드리고 싶네요ㅜㅜ 죽고 싶은 그 순간만 견뎌내면 마카님은 다시 웃을 수 있어요. 제가 그랬어요... 그러니까 죽지 말고 좀만 더 버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