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은 사람들이 쓴 글이 감성팔이, 중2병, 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ela21
·4년 전
나 같은 사람들이 쓴 글이 감성팔이, 중2병, 흑역사, 이딴 것들로 보여지는 당신들. 부럽습니다. 저는 공감할 만큼 이미 아파버려서 더 이상 무시할 수 없게 되었거든요. 힘들어 본 적 없는 사람들이어서 당신들이 미치도록 부럽습니다. 저도 할 수만 있다면 한 번도 힘들지 않고 살아서 세상이 만만해 보이고, 다른 사람들은 다 아랫것들 같고, 내 생각이 늘 맞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이런 글들에 공감 못하고 싶습니다. 그냥 그렇다고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부러워공허해우울해자고싶다무기력해슬퍼괴로워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uinho616 (리스너)
· 4년 전
나는 진짜 아프고 힘든데 누군가가 내 마음을 감성팔이, 중2병, 흑역사로ㅜ치부해버리면 정말 속상하죠. 저도 그런 기분을 느꼈답니다. 저는 학창시절이 너무 힘들어서 제일 예쁠 18살때 죽고 싶다고 생각 했었어요. 지금이야 그저 과거 이야기지만 타인에게 이야기를 하니 중2병으로 치부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속상했어요. 가깝다고 생각한 친구가 그렇게 가볍게 생각하고 넘어가버리니까요. 나는 정말많이힘들었는데. 죽음을 택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던 내시간들을 그저 중2병으로 치부하다니요. 어떤마음으로 살아갔는지도 모를 사람들이요. 그래서 한동안 우울했어요. 힘들고 외롭고 고민거리가 있다면 언제든지 말해주세요. 저는 마카님의 마음들을 고민들을 그저 감성팔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공감해요. 마카님의 마음에. 그러니 답답하거나 속상한일은 마인드 카페에 풀어주세요. 마카님의 이야기를 들어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글쓴이)
· 4년 전
@minguinho616 말씀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하시는지..ㅠ 공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위로 받았어요ㅠ 힘든 학창시절이 지나고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되셨다는 게 존경스러워요..! 감사합니다:)